저 51일차인데 먹투정만 더 심해지고 ㅋㅋㅋㅋ 양도 들쑥날쑥 ㅜㅜ 힘듭니다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에 기적은 없네용😧
50일이 된 지금 135미리 3시간텀인데 통잠 좀 재워보고싶어서 ㅠㅠ 막수는 160을 줬는데...그래도 칼같이 3시간이면 깨네요 먹고 트름시키고 재우는데 1시간이고 그럼 2시간후에 또 수유시간이 되고 ㅠㅠㅠㅠ다른아기들은 5시간6시간 통잠자기 시작하는데 저는 여전히 3시간텀에 제 잠시간은 2시간이니 아주 쪼금 지치네요 흑 양은 늘고 텀은 줄지 않으면 우째야하는걸까요 애바애이고 다른아기랑 비교하면 안되는데 오늘은 왜 너는 통잠시도도 안하냐!!!!하고 원망하게 되네용ㅠㅠㅠㅠ
댓글
10
이런...없군요 ㅋㅋㅋ 김도겸님 주말에 0.5춘기 도진줄 알았어요. 하...마음을 지워야겠어요 😭😭😭
저희아가는 오늘 52일인데 50일에 딱 5시간 통잠잤어요.ㅎㅎ 이틀째 5시간 유지해주고있습니다. 따로 해준거라곤 기다려준거밖에 없네요.ㅎ 울고있을때 바로 달려가지 않고 혼자 조금 진정할수 있도록 시간을 주었어요. 한 5분정도씩.. ㅎ 그러니 등센서도 자연스럽게 없어지는거 같네요ㅎ 48일쯤해서 수유 1회량을 120에서 150으로 늘려주니 밤잠을 푹 잘자더라구요.ㅎ 하루 총 7회먹여서 1000이 조금 넘는거같아요 응가도 많이 2번은 꼭싸고 해서 괜찮을거같아서 이렇게 수유하고 있어요. 맘님도 조금만 기다려주는 연습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수유 텀과 수유양이 아기에게 잘 맞으면 조금씩 수면도 잡혀가는거같아요. 낮에는 물론 잘 안잡니다. 낮잠을 2시간 정도 자고 ^^.. 거의 깨어있어요. 육아 화이팅입니다♡♡
저도 낼 60일인데 세시간텀이에여 ㅜ 새벽에 수유,소화시키면 두시간 남지만 전 혼합이라 유축까지 할 때면 한시간 자여ㅠ 매일 쪼개서 세네시간만 자는거같아요 ㅠ
저희애기51일인데 배꼽시계 정확합니당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