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생각 하시몀 오케타니 쌤과 상담 하시구 좋은 방향을 찾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자연단유
아기는 47일차이고 6월달에 제가 수술할 예정이라 지금부터 단유 시작하려하는데여 현재 직수중이고 분유는 자기전에만 하루한번 먹이고있어요 유축은 아예 안하구요 단유마사지 받기전에 천천히 모유 줄이는 연습하고싶은데 한번에 확줄이면 젖몸살온다고 천천히 하라고하더라구여 젖양은 많은편이이구 약은 최대한 안먹어보려고해요 직수하시다 완분하신분들 조언 부탁드려요
댓글
2
저는 양이 많아서 자연단유 어려웠어요ㅠㅠ 천천히 안한것도 문제가 있었겠지만... 일단 직수횟수도 서서히줄이고 유축 텀 서서히 줄여가면서 냉팩도 하고 했는데 유축양이 드라마틱하게 줄길래 자연단유되는건가했는데 양이 줄어든게 아니라 오히려 다 못빼줘서 유선이 막혀있고 염증이 생긴거더라구여... 그래서 그냥 단유마사지 횟수 늘려서 단유 거의 끝났어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