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3일차 아기 아기띠 고민이요. 포그내 올인원vs베이비뵨 하모니

포그내 올인원과 베이비뵨 중에 고민인데.. 아기띠 자체로는 베이비뵨 하모니가 땡기는데 가격 부담이..ㅜ.포그내는 올인원이라 슬링도 있고 힙시트도 있고 이거저거 다 있어서 괜찮아보이긴 하는데.. 뭐가 좋을까요? 베이비플러스 매장에 둘 다 있을까요? 갈등되네요 ㅎㅎ 아참..참고로 집에 에클레보 슬링 1개(매쉬 아님), 오래된 에르고 아기띠가 있는데 신생아는 패드 둘러서 써야해서 여름 되가는 지금엔 못 쓸 아기띠 하나 있어요. 써보신 분들 추천해주세요!

댓글

5

  1. 저두 포그내용 ㅋㅋㅋㅋ

  2. 전 포그내 맥스.. 근데 제가 잘 못해서 그런지 슬링은 영 어렵더라구요 ㅜㅜ 힙시트는 조아여

  3. 저는 아기 남아라 열도 많고 메쉬라 베이비뵨 했습니다. 무엇보다 앞으로도 아기가 볼 수 있어 어디 가면 풍경도 보여주고 또 남편의 취향 적극 반영 하여!

  4. 저도 똑같이 두 개중에 고민이에용 ㅎ. ㅎ 베이비뵨 하모니 완전 땡기더라구요 ㅠ 아가가 열도 많어서인지,,,ㅎㅎ

  5. 가서 해보고 베이비뵨하모니랑 아이슬링 사왔어요 편리한 착용법이 크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43일차 아기 아기띠 고민이요. 포그내 올인원vs베이비뵨 하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