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는 좀 길어서 저희 애기는 가끔 힘들어하더라구여 모윰도 괜찮다고 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쪽쪽이 유목민이요 ㅠㅠ
아벤트 쪽쪽이 구매했는데 아기는 손을 쪽쪽 빨아먹기 시작해서 써보았는데 전혀 안빨아주네요 추천해주실수 있는쪽쪽이 있을까요?
댓글
10
저희 애도 쪽쪽이는 안물고 주먹고기만 먹어요 ㅠ 벌써 치발기를 들여야하나 고민이예요
아벤트 쓰다가 베로로 올실리콘 귀엽게 생겨서 구매했는데 아기가 진짜 잘 물어요!
빕스 누크 더블하트 거부하고 모윰 사서 물리는순간 지가 쪽 빨아서 입으로 들어갔어요 하지만 애마다 너무 달라서 추천 드리기가 조심스러워요ㅠㅠ
저희애도 아벤트는 별로안좋아했었는데요 모윰은 잘물어요. 모윰이 엄청 실리콘이 부들부들해서 역한감이ㅜ없나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