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변비..

40일차 된 아기엄마예요~ 혼합수유중인데 아기가 변을 잘못보는거 같아요ㅜㅜ 분유를 바꿔야할까요~? 2-3일에 한번 변보는데 오늘3일차인데 소식이없네요ㅜㅜ 배마사지도 해주는데 효과가 없는듯해요.. 지금 앱솔루트 유기농 궁 먹고있어요(조리원에 있을때부터 같은걸로 먹음) 변비에 좋은 분유추천 해주세요~!!

댓글

15

  1. 저 뢰벤짠+덴프스베베조합으로 조리원퇴소하고부터 쭉 먹이고있는데 응가거른적없어요 매일 1-2회 꼬박꼬박황금응가보구요 55일됐어요!

    1. subcomment icon

      일단 유산균부터 알아봐야겠네융~!! 아가가 매일 응아잘해서 부럽네여ㅠㅠ

  2. [2023년 3월 베동] 도겸이의 변비 탈출 성공기! https://app.babybilly.app/5hyzkb 횟수보다 변의 형태(토끼똥)가 중요하다 해요! 도겸이도 진짜 심했는데 인내심을 가지고 해줬더니 분유 안바꾸고 변비 탈출 해서 지금은 똥폭탄쟁이 되었어요!

    1. subcomment icon

      오~! 우리아가에게도 해줘봐야겠네요ㅎㅎ 좋은글,정보 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변비 탈출 기원 합니다 🙏🔥🙌

  3. 분유변경은 최후의 수단이래요!ㅋㅋㅋ최대한 다른거 시도해보구 도저히안되면 교체하는게 어떨까용?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ㅎㅎ 일단유산균먼저 먹여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4. 저도 혼합중인데 유산균 먹이고있고 분유는 뢰벤짠 먹이는데 황금변 매일 봐요!

    1. subcomment icon

      오 저도 얼른 유산균부터 알아보고 분유도 바꿔봐야겠네용ㅎㅎ

  5. 유산균 먹이시나용??? 하늘자전거도 좋아요!!

    1. subcomment icon

      하늘자전거도 해주곤 있는데 효과가 없네요ㅜㅜ 유산균은 아직 먹이진 않는데 어떤게 좋은가요~?!!

    2. subcomment icon

      유산균 먹이면 효과좋아요! 저는 바이오가이아 비타민D 포함된걸로 먹여요~ 베동들 모두 유산균으로 변비극복하고있어여 ㅎㅎ

    3.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알아봐야겠네요!!

    4. subcomment icon

      분유변경은 아가한테 부담이되는일이니 맞는 유산균부터 잘 찾아보셔용!!

    5. subcomment icon

      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