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안오면 쇼핑이나 게임 잠깐해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 잘때 뭐하세용??
아가 잘때 다들 뭐하시나요...? 저도 같이 잘까 하는데 피곤해도 막상 누우면 잠 안오고 폰만 만지작하는데 할 것도 없고 심심하네여...😔
댓글
38
오늘는 샤워하고 설거지하구 빨래하고 밥먹고 열탕소독하고 그랬네요 ㅎㅎ 그러고도 시간남아서 커피한잔마시며 핸드폰보는중이예여 ㅎㅎ

저는 샤워는 남편오면 밤에해서 그런가 시간도 더 남나봐용ㅎㅎㅎㅎ 저도 커피마시면서 드라마보는중인데 이생활이 2개월지속되니 뭔가 루즈하네용 ㅠㅠ
저도 집안일.. 소리 크게 나는건 못해여 ㅜㅜㅠ

저는 그냥 다 하는데 소리크게나는거가 잘 읎긴하네요... 그나마 티비?!
저도 누워있거나 청소에 빨래에 ㅠㅠ 밥꺼내먹는 것도 넘 귀찮구 그래요 ㅠㅠ 33일차인데 안아재우다 눕히면 낮잠 30분씩 토끼잠 주무시는 덕에 팔이남아나질 않네요 ㅋㅋ

마자여 전 꺼내머글것도없어요... 퓨퓨 저도 그땐 허리골반무릎 다나갔어여...물론지금두 ..
호다닥 씻고 집안일해용 너무 졸리면 낮잠도 자구 밥도먹구용!!

다들 똑같군여!! ㅠㅠ 집안일 넘모 귀찮아효...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