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먹고 멀쩡+먹방 찍는분 계신가용..?

효과가 이렇게 좋은건가요..? 하루 4알씩 먹고 있어서 그런가 촘파 보지않는이상 임신한건지도 모르겠네여 ㅠㅋㅋㅋㅋ 약빨로 증상이 없으니까 아기가 잘 있나 걱정되면서도 울렁거림 없는 일상이 좋네요😋저같은분 계신가요? 약 덕분에 먹는것도 넘 잘먹고,,

댓글

7

  1. 저도 입덧약의 최대수혜자라고생각하며 너무너무 살것같아요!!! 진짜 3월은 거의 소파랑 한 몸으로 살고 산책은 커녕 아무것도 못했는데 약먹고 나서 4월은 그에비하면 날아다니는중이에요

  2. 안졸리시나요? ㅜ 전 아침에 비몽사몽 출근할때 운전하다가 사고날뻔하고 ㅠ 휴

  3. 저두 그래요!! 전 호기롭게 입덧약 끊어보자! 하고 하루 안먹었다가 위액 올라오고 하루종일 울면서 토하다가 안되서 응급실 수액 맞으러 갔네요,,,, 입덧약 진짜 필수!!최고입니다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오늘 약사쌤님이 입덧약 잘 받는건 운이 좋은 거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저도 하루에 2알씩 먹는데 입덧약 너무 비싸요 ㅠㅅㅠ.. 입덧약 아니면 어떻게 살았을까 싶어요 ㅋㅋ

  5. 저도 약빨이 잘 받는 스타일이라 그런가 하루 한알만 먹는데도 괜찮더라고요 .. 한번 안먹어봤는데 담날 체덧이 너무 심하게 와서 힘들었어요 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