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약의 최대수혜자라고생각하며 너무너무 살것같아요!!! 진짜 3월은 거의 소파랑 한 몸으로 살고 산책은 커녕 아무것도 못했는데 약먹고 나서 4월은 그에비하면 날아다니는중이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먹고 멀쩡+먹방 찍는분 계신가용..?
효과가 이렇게 좋은건가요..? 하루 4알씩 먹고 있어서 그런가 촘파 보지않는이상 임신한건지도 모르겠네여 ㅠㅋㅋㅋㅋ 약빨로 증상이 없으니까 아기가 잘 있나 걱정되면서도 울렁거림 없는 일상이 좋네요😋저같은분 계신가요? 약 덕분에 먹는것도 넘 잘먹고,,
댓글
7
안졸리시나요? ㅜ 전 아침에 비몽사몽 출근할때 운전하다가 사고날뻔하고 ㅠ 휴
저두 그래요!! 전 호기롭게 입덧약 끊어보자! 하고 하루 안먹었다가 위액 올라오고 하루종일 울면서 토하다가 안되서 응급실 수액 맞으러 갔네요,,,, 입덧약 진짜 필수!!최고입니다

탈퇴한 유저
오늘 약사쌤님이 입덧약 잘 받는건 운이 좋은 거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저도 하루에 2알씩 먹는데 입덧약 너무 비싸요 ㅠㅅㅠ.. 입덧약 아니면 어떻게 살았을까 싶어요 ㅋㅋ
저도 약빨이 잘 받는 스타일이라 그런가 하루 한알만 먹는데도 괜찮더라고요 .. 한번 안먹어봤는데 담날 체덧이 너무 심하게 와서 힘들었어요 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