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에 아무런 느낌이 없어요ㅠㅜ

11주 중반인데 배에 아무런 느낌이 없어요 집에서 하이베베로 심소 들으면 아가는 오른쪽 아랫배쪽에 있는 것 같거든요..? 아랫배가 조금 나온 것 같긴 한데 살짝 눌러봐도 느껴지는건 그냥 제 뱃살일 뿐이고.. 오른쪽이나 왼쪽이나 느낌이 똑같네요ㅠㅠ 아기는 벌써 많이 자라서 그래도 자궁이 주먹만하지 않을까 싶은데... 미국 시골에 2-3달 와 있는 상태라 병원에 못간지 2주정도 되었어요ㅠㅠ 10주차까진 아기가 아주 건강한 것 병원에서 확인하고, 피비침도 없고, 너무 아무것도 없는 것 같아 불안하면 하이베베로 심소 확인하면서 지내고 있긴 한데, 입덧으로 속이 불편하면 오히려 다행인가 싶다가도 입맛이 없어서 몸무게도 그대로고 참 아리송하네요 아직은 배를 만져보아도 뭉침이 있거나, 장기(?)가 느껴진다거나 하는게 없으신가요?? 제 뱃살은 그저 몰캉몰캉하네요...

댓글

6

  1. 글목록 내리다 좀 늦게 글을보긴했는데 지식인에서 본건데요ㅜ하이*베 자주 사용하지않는게 좋다고하던데용ㅜㅜ 미세초음파라 애기들이 안좋아하고 안좋다고 봤어요ㅜ 자주 하시지 않는걸 추천합니다..😭

    1. subcomment icon

      여기선 병원엘 못가서 다른 방도가 없네요ㅠㅠ 하이베베 쓰더라도 몇일에 한번 심소만 확인되면 바로 떼고 있어요ㅠㅠㅎ

  2. 저도 11주예요! 몰랐는데 2틀전에 거울보고 배 나온거 확인했어요.. 신기 .. 원래 배랑은 다르게 땅땅하기도 하고 힘줘도 안들어가는 그런배였어요 ㅎㅎ 이게 뭉치는건가?? 땡기는 느낌이 있어용!!

    1. subcomment icon

      힘 줘도 안들어가는 느낌! 알 것 같아요!! 특히 청바지 입고 의자 앉으면 불편한 느낌이 전과 다르긴 하더라구요!

  3. 지금 10주6일찬데 배가뭉치긴해요...딱딱해지기도하구요.. 엎드리면 자궁쪽배가 여기는 애기인가보다?하고 느껴질만큼 뭉쳤다가 풀었다가 해요ㅜㅜㅜㅜ 둘째맘이예요!! 첫째때는 못느꼈던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첫째때는 못 느끼셨다니, 저도 그런 걸 수도 있겠어요! ㅠㅠ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배에 아무런 느낌이 없어요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