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꾸 정말 다행이네요 많이 놀랬겠네요ㅜㅜ 피비침 없으시면 아가는 괜찮아요 너무 걱정되시면 산부인과 다녀오세요 건강하게 잘있을거에요 너무 걱정하지마시고요 잘 다녀오세요 힘!!♡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교통사고났는데ㅠㅠ
10주3일차에용ㅠㅠ 교통사고가 엄청 경미하게 났는데 스트레스+놀랬는데 긁힌거라 다치진않앗어요ㅠㅠ 초음파 본지 4일인데 또 가는게 나을까요?? 피비침이나 배아픈건없어용 ㅠㅠ
댓글
4
피비침 없으시면 아가는 문제 없을거 같은데 걱정되시면 함 가보세요! 초음파도 자주 보면 좋진 않다고 해서 저도 병원 방문 자제해 보네여ㅠㅜ
그래도혹시모르니 산부인과에 대인번호접수하고 초음파 받으러다니셔요 저도 6주에 사고나서 지금 10주 다되가는데 합의안하구 안정기되고 얘기하려구요
경미한 사고라서 정말 다행이예요ㅠㅠ 몸조리 잘하시구요! 마음 불편하시면 다녀오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저였어도 계속 신경쓰일거같거든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