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피비침 증상 있으신 분 있나요?ㅠㅠ

8주 6일차입니다.. 오늘 행사때문에 오랫만에 외출했다가 좀 많이 걸었다고 생각하긴 했는데 걸음 수 보니까 만이천보나 걸었더라구요 ㅠㅠㅠ 그리고 분비물이 나오는 것 같아 화장실 가보니까 선홍색 연하게 피비침이 있어요ㅠㅠㅠ 너무너무 걱정되네요 ㅠㅠ

댓글

3

  1. 휴식이 답이예용 !! 저도 7주차에 무리를 해서 피비침있었어요. 병원갔더니 자궁쪽에 피가 고여있었어요! 근데 그 피고인게 무리하지않고 휴식을 잘해주면 자연스럽게 자궁에 흡수된다네요! 그러면 별 문제없어요! 일주일정도 일쉬고 집에서 휴식하구 오늘 9주차에 병원방문했더니 피고임 사라졌습니다! 그래도 혹시모르니 무서우시겠지만 병원 꼭 가세용

  2. 저도 8주차에 새벽에 소변보는데 피비침있어서 아침에 바로 병원 달려갔는데, 많이 걷고 하면서 제 혈관이 터졌다고 하시더라구요.. 유산방지주사 맞고 질정 처방 받았어요! 아가는 잘 있더라구요ㅠ 무리하셔서 그럴거에요! 걱정되시면 낼 병원 가보셔요 ... 저는 요즘 만보 안되게 최소한으로 걷고있습니다ㅠㅠㅎㅎ

  3. 저도 7주차에 많이 다니기도 했고 무리를 했던지 그 다음날 걸어 가는데 뭔가 왈칵 쏟아지는 기분..생리 할 때 피가 나오는것 처럼 느낌이 나서 주변 화장실 가서 봤더니 완전 새빨간피가 손바닥 만하게 나오더라고요. 너무 놀래서 병원 갔는데 피고임도 없고, 아기도 잘 있다고 하셨지만 혹시나 모르니 호르몬제 알약이랑 유산방지 주사맞고 일주일 쉬었더니 피는 조금씩 멈추더라고요. 지금은12주ㅎ오늘 기형아 검사하고 왔답니다. 걱정이 되시면 병원을 가보시는게 좋아요. 저희 병원 의사 선생님께서는 피가 나오는거는 뭐가 됐던 와서 보는게 제일 맘도편하고 낫다고 하셨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