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친정에서 키우는 강아지 알러지가 있어서 산부인과에서 알러지약 처방해주셨어요! 저 3개월도 안되었을 땐데 처방해주셨어요~~ 먹진 않았지만요 심하면 산부인과 가서 처방받으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봄철 꽃가루 알러지 약 드세요?
매번 봄 봄철 알러지를 겪고 있어요. 이번 해는 임신 초기라 밖에 나가는 일도 줄이고 괜찮나보다 하고 지나가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재채기 하루에도 몇십번씩 수시로하고 눈도 간질간질. 두통도있어요. 임신전에는 지르텍같은거 먹음 졸립긴해도 상태가 호전되긴했는데 지금은 약도 함부로 못먹겠어서 버티고 있는데, 다른 알러지 산모님들은 어떠세요? 재채기도 심하게 해서 아가한테 영향이 있지않을까 걱정도 되고 아직 병원가려면 일주정도 남아서 더 심해지진않을지. 약 먹어도 될까요?
댓글
12

산부인과에서 처방받을수 있군요? 며칠 집에만있으니 좀 잠잠해지나싶은데 쭉 그랬음 좋겠네요.
약국에서 파는 알레르기약은 먹음 안된다고 알고 있어요 이빈후과 방문하셔서 임산부라고 알레르기약 처방 받아서 드셔용!!!!!

아무거나 먹음 안되는군요?! 산부인과 갔다가 이비인후과도 들러야겠어요. 입덧에 눈물 콧물 두통 재채기 만신창이네요.
저는 임신전에 먹었던 비염약은 계속 먹어도 된다고 해서 처방받아 먹고있어요

그 비염약은 임산부에게 안전한가봐요. 저도 이번에 병원가면 처방받아야겠어요.
저도 너무 심해서 약을 몇번이나 쳐다보다가 다니는 산부인과 내원했는데ㅜㅜ 3갤 이상은 된 후에 약 처방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코세척이라도 열심히 하구 있어여ㅜㅜ

3개월이상이면 약 먹어도 되나봐요? 저도 일주일후면 12주되서 병원방문해야하는데 그 땐 약처방 받아야겠어요.
저는 혹시몰라서 그냥 안먹고 견뎌요ㅠㅠ 10년동안 먹던 약인데 안먹으니까 정말 힘드네요 밖에 나갈때 마스크 꼭 착용하고, 환기 시키고는 항상 청소 한번 더 합니다

저도 마스크 꼭 쓰고 하는데도 한번 나가면 확실히 증상 더 심해지더라구요. 요즘 꽃가루 엄청 날라다녀요. 저도 청소 한번 더 해봐야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