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도 시간같은거 비슷한데 전 그냥 병원 연계 조리원으로 했어요 지금이 둘째인데 첫째땜에 동네로 하려다가 아무래도 옮기는것도 힘들고 연계되어있어서 알아서 다 아이에 대해서도 다 아시고 소아과도 매일 돌고 믿음직스러워서 했어요. 근데 만약 남편이 매일 오시고 하신다면 집근처로 할것 같기도해요 출퇴근이 되신다면 조리원에서..근데 알아보니 전 조리원들 다 출퇴근 안되고 하더라구요 한번 나가면 못들어온다해서 어차피 혼자있는거 편하게 있자해서 병원연계로 했어요. 그리고 애낳고 조리원에 있을때 병원 한번 가거든요 진료 받으러 그때도 편할것 같아서요 남편이 어떻게 하실지랑 조리원에 소아과 몇번오는지 이런거 확인해보시고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