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하이베베

병원을 2주잇다 가기 너무 시간도 길고 그래서 하이베베 구매했는데 자주하면 안좋다던데... 다들 얼마만에 해보시나요???ㅜㅜ 배가 엄청나게 아파서 새벽에도 갓다오고 그랫더니... 의사쌤이 출혈없으면 괜찮다고 초음파 자주보면 안좋다고 약속된 날 아니면 오지말라고 하시는데.... 너무 불안하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해서요ㅠㅠ

댓글

7

  1. 초음파가 소리로 아이에게 쏘는거라 아기가 스트레스 받을 수 있다는 말 들었어요~ 우린 보는 거지만 아기는 시끄러운거죠😅

  2. 저도 하이베베 구매했어요! 저는 미국이라 병원을 맘대로 못가기도 하고, 너무 시골에 있어서 정신건강을 위해 구매했는데..ㅋㅋ 아가들이 하이베베같은거 싫어한대요! 그래서 저는 ‘아??뭔가 이상해??살아는 있니??’하는 생존확인 할 때만 사용해요..ㅋㅋㅋㅋㅋㅋ 초음파 자주 보면 안좋아서 미국에선 전체 임신기간 중에 몇번 안봐준대요.

    1. subcomment icon

      사용주기는 3-4일에 한번? 하는 것 같아요

  3. 저는 8주차 방문 후 4주뒤에 오라고하셔서 기다리는 중이고, 10주차에 궁금해서 하이베베 처음했어요 심장소리들었습니다 신기해요ㅎㅎ

  4. 너무 자주 가셔서 그런가보네요.. 걱정많으시겠지만 아기가 크느라 자궁이 생리통처럼 아플수있대요. 출혈이 없다면 넘 걱정말구 아가가 잘 크고 있구나 조금 안심해보는건 어때요~ 저도 초기에 갈색혈도 나오고 그래서 불안했는데 의사가 괜찮다고 잘 설명해주시더라구요. 너무 불안하면 일주일에 한번정도 동네 산부인과 가서 확인해도 되구요 ㅎㅎ

  5. 초음파를 왜 자주보면 안되영?ㅠㅠ 2주가 지나면 4주뒤에 오라구하시더라구요 저는 직장근처 병원 뚫어 놓앗슴댱 3주까지 참아봣는데 영 불안해서 다른 병원으로 가서 확인했어요! 걱정에 비해 아가는 건강히 잘크구었더라구요! 그럴거에용/

    1. subcomment icon

      초음파 자주보면 안좋다고 하더라구요???ㅠㅠ 너무아파서 갓다가 3일동안 아파서 다시갔더니 자주보면 안좋다고 그러시더라구요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하이베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