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주차인데 7주부터 입덧 올라오더니 6키로 가까이 빠졌네요 ㅋㅋㅋ..그거랑 상관없이 아기는 잘크고 있어서 황당하기도 다행스럽기도,, 저는 8주차때 너무 몸무게 많이 빠진다고 입덧약 처방 해주셔서 그나마 점심 한끼 먹고 있고 아침엔 죽이나 과일먹고 저녁엔 과일 조금 먹어요. 그나마도 토할때도 많은데 그냥 먹고토하자 생각으로 먹거나 안먹게되면 최대한 빨리 잠에 듭니다.. 입덧약 처방 안받으셨으면 처방 받으세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으로인한 몸무게 감소 괜찮을까요?
8주 6일차인데 6주부터 입덧이 슬슬 오더니 지금은 식욕이 전혀 없고 먹어도 평소 먹던양 1/5정도로 먹어요ㅠ 먹으려고 노력하는데 잘 안되요... 속이 하루종일 안좋아서 아침,저녁은 아예 못먹고 먹은게 없어도 밤마다 토하게되요. 그래서인지 2주만에 5킬로그램이 빠졌어요. 저랑 비슷한 경험을 하신분들 있으실까요? 다들 입덧을 어떻게 버텨내신건지 정말 존경스럽네요
댓글
4
9주1일차로 5주후반부터입덧시작해서 입덧지옥을 보고있어요 하루하루가 너무힘드네요 ..입덧약먹어도 토는 세네번 하는거같아요 ,,빨리입덧이 끝나길바라며 같이 힘내요
그러시는 분들 있더라구요ㅠㅠ 지금은 아가 영양분 갈 시기는 아니니 엄마만 신경 써 주세요! 그렇게 계속 토하시면 입덧약 처방 받으시고.. 주수 좀 지나면 괜찮아지세요.. 시간이 약입니다ㅜㅠ파이팅!!
저랑 비슷하네요 🥹힘들죠 ,, 저는 평소에 멀미 이런 느낌도 아예 느껴본 적 없어서 임신하고 처음 겪는 증상들이 정말 ... 휴 지금은 12주차지만 5주차부터 입덧 시작해서 초반에는 못 먹고 입맛 진짜 아예 없고 아가 생각해서 먹으려고 해도 들어가는 음식도 잘 없고 하루 종일 입이 쓰고 밥 냄새, 고기 냄새, 냉장고 앞에만 가도 울렁거리고 근데 주변에선 어떻게 해서든 먹으라하고 ㅠㅠ 안 먹다보니 살은 계속 빠지고 힘도 없어서 매일매일 좀비처럼 살아가고 .. 정말 힘들어도 그냥 나 잠깐 힘든걸로 아가가 편히 있을 자리 만드려나보다, 아가가 잘 있나보다 하고 버티면서 남편 의지하면서 ㅠㅠ 이렇게까지 못 먹는 내 모습 보면서 가끔 서럽기도 하고 그나마 좀 먹은 음식은 초반에는 새콤한 초장 들어간 쫄면, 떡볶이, 아니면 슴슴한 떡국, 냉면 이런 거 겨우 몇 입 먹고 과일을 더 많이 먹구요(오렌지, 토마토 많이 먹었어요) 좀 지나고 나서는 맨 밥에 김, 누룽지, 씨리얼, 밥 안 들어가면 고구마 말랭이 같이 간단한 거 그리고 여전히 과일, 생과일 주스 이 정도 ..? 조금 나아지는 거 보고선 남편이 억지로라도 고기 조금씩 먹이고 그랬어요 ㅠㅠ 12주차인 지금도 속은 안 좋고 입은 쓰지만 .. 초반보다는 많이 나아진 거 같아요 😔 저도 처음에 힘들어서 입덧에 좋은 음식, 도움되는 음식 찾아보고 그랬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안 들어가는데 억지로 먹는게 엄마한테 더 힘든 거 같고 근데 또 속이 비어서 그게 더 힘들고 ㅌ하고 그러면 본인한테 맞는 음식 한 두 가지라도 찾아내서 조금씩이라도 먹는 게 나은 거 같아요 찾은 다음 양을 점차 늘려보세요 아무쪼록 힘든 시기가 지나가길 바라면서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 참, 너무 힘들면 입덧약 처방해달라하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