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원래 혈압도 낮고 빈혈도 잇어서 10주인 지금까지 계속 철분은 먹고잇어요ㅠ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큰볼일보고 저혈압 증상
임신 9주 인데요 큰볼일 보고나면 항상 숨차고 힘들더라고요 ㅠㅠ 쉬면 좀 나아지고 토할거 같고 저혈압 증상처럼 숨 갑갑하고 심할땐 두통까지… 크게 힘주지도 않았는데 이럴 수 있나요? ㅠㅠ
댓글
7
철분을 좀 일찍 드시는건 어떠세요? 저도 침대에 누워있다가 일어나면 핑핑 돌아서 11주차 시작과 함께 먹고있어요ㅋㅋ

철분제 먹음 좀 낫나요? 안그래도 의사샘께 여쭤 봤는데 심한거 아니면 안먹어도 된다고하셔서 고민이에요
저는 큰일 보려고 앉아서 힘주면 그렇게 헛구역질을 하고 어쩔땐 그대로 분수토 하기도 했어요ㅠㅠ 지금은 입덧도 줄고 좀 괜찮아졌지만...

헉 분수토… 힘드셨겠어요…
심호흡을 하세요!!! ㅎㅎㅎ

넴 심호흡하고 안정 취하면 좀 괜찮아지는데 겁나서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