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트아미노펜 성분으로 된 거 타이레놀 드시면 돼요!! 성인 하루 6정인데 임산부는 4정까지먼 드시라더라구요ㅠㅜ 저도 얼마전 감기였어서 넘 무서웠네여... 파이팅하세여!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급합니다 ㅠㅠ 9주차 38도 열감기 타이레놀 먹어도 되나요?
9주차가 되어가는데 ㅠㅠㅠㅠㅠ 어제부터 감기 증상이 있더니 오늘 지인 결혼식 갔다오니 열이 나면서 코감기 증세와 목감기 증세가 계속 나타네요 ㅠㅠㅠㅠㅠ 열이 안내려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타이레놀은 조금 섭취해도 된다고 하는데 오늘 타이레놀 먹고 내일 병원을 가야하나요 아니면 바로 응급실을 가야하나요? 어렵게 찾아온 아가라서 덜컥 겁부터나네여 ㅠㅠㅠㅠㅠㅠㅠ
댓글
6
타이레놀 드세요!!
무조건 드세요 그정도 열 지속되면 태아한테 안좋아요 타이레놀은 임산부 먹어도 문제 없어요
저 다니는 병원에서는 타이레놀 임산부 먹어도 된다고 했어요. 태반에안들어 간다고 했던것 같아요 계속 안떨어지고 심해지시면응급실가시고 괜칞으시면 낼 가서도 될꺼에요
저 39도까지 올라서 응급실에 전화해보니 타이레놀 괜찮다고하더라구요 임산부라 해줄게없다고 타이레놀 먹으라고했어요 그래도 혹시모르니 응급실에 전화해서 물어보고 드세요~~

아!!! 그 방법이 있었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바로 전화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