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9주2일인데 입덧이 심해서 오히려 빠졌어요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살찌는게 무섭네요…
8주5일차 맘입니다.. 56키로 시작해서 점점 살이 찌더니 오늘 59키로… ㅠㅠ 무섭네요 다들 초기에 찌셨나요 ㅠ
댓글
15
잘 드셔야할때긴 하지만 아직 살이 너무 찌시면 안돼요! 임신전 정상체중이셨다면 만삭까지 10키로, 과체중이셨다면 만삭까지 7~8키로 정도만 쪄야해요.

네 이제부터 관리 들어가야겠어요!!!
저는 입덧 때문인지 쭉 쭉 빠지네요 ㅠ ㅠ 우웩 우웩하는 거보다 먹을 수 있을 때 잘 먹을 수 있는 게 좋은 거 같아요 😭

힘드시겠어요 ㅠ 그래도 입덧이 있다는게 아기가 건강하게 잘 크고 있다는 거래요!! 우리 같이 힘내요!!
저도 유지중이에요~~ 4-5개월부터 배나오면서 살찐다구 하니 아직은 유지를 해줘야할 거 같아서 먹긴 잘 먹어도 늦은 시간에 잘 안먹고 출퇴근하면서 걸어주니 딱 좋은거 같아요!! 그래도 넘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_+ 일단 입덧없이 잘 먹는 것만 해도 큰 축복입니다!!

네 지금부터 노력할려구요 늦은 저녁음식은 피해야겠어요!!!
지금은 잘 드셔야할때인것같어요^^ 저는 이제 12주인데 계속 59킬로 유지중이에요(3주후) 7주 8주차때는 3시간마다 배고팟거든요 아이에게 필요란 성분을 넣기(?)위해 많이 먹엇어요 지금은 그리 땡기진 않아요

아 아이가 필요한 성분때문에 음식이 땡겼었나바요 저도 이삭맘님 처럼 되면 좋겠어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