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싶은건 꼭 먹어야죠 한 음식에 꽂힐때 있다고 하더라구요~ 먹고싶은거 있음 맘껏드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4일차🐰😊
분명히 어제 초밥이 너무먹고싶어서 저녁으로 회전초밥집가서 20접시나 먹었는데 왜 오늘도 초밥이 땡기는걸까요,,,?ㅜ 진짜 연어랑 소고기초밥이 눈앞에 아른아른거리네용ㅜㅜ
댓글
7
오홋 임신중 날거나 초밥먹어두 괜찮나용?

전 첫째때도 초밥,회,날거 달고살았는데 건강해용!! 드시고싶은거 맘껏드세요😊
ㅋㅋㅋ저도 10주차에 초밥 넘 먹고싶어서 회전초밥집갔는데... 간만에 다양하게 먹으니 넘 좋더라구요!!ㅋㅋㅋ 또 갈거에여~~

저도 조만간 또 가야될꺼같아요!!!ㅜ
상무초밥아세요..?정말맛있거든요 저도 어저께 먹었는데 또 먹고싶어요ㅎ

엇! 저희지역에도 상무초밥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