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치료 정말 너무 아파요 ㅠㅠㅠㅠ 심지어 그걸로 제거가 제대루 안되서 레이저까지 하게 된적이 있다는 제 경험담입미당..!! 사람마다 다르긴 할테지만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발바닥 티눈
정형외과 가서 냉동치료 해보신분 계실까요? 티눈이 생겨서 ㅠㅠ 거슬리는데 레이저는 마취주사 때문에 안된다고 하는데 냉동치료는 괜찮을까 궁금해서요!
댓글
4
남편은 냉동치료 하면서 진짜 너무 아파했어요 진통제를 먹어도 아파하더라구요 약도 잘 못쓸텐데 통증 심할거같아요
티눈밴드 붙였다가 제거하면 어떨까요!! 저는 발가락 사이에 있는거 얼마전에 그렇게 제거했어요~
율무가루 물에 약간 개서 붙여보세요. 저도 냉동치료해야된다고 했는데 무서워서 안하고 율무가루로 싹 없앴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