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점점 번지는 것 같아요 ㅠ

얼굴이 비립종이 나는 바람에 속상했는데 이번에는 목이예요 ㅠ 번지는 건가 싶기도 하고 ㅠ 병원에서 비립종은 자연스럽게 없어질거라고 하셔서 마음이 좀 괜찮았는데 이번엔 목이 또 그러네요 ㅠ 에어컨도 틀어노쿠 선풍기도 틀어놨는데 아무래도 목 뒤라 그런지 더 열이 올라오는것 가테요 누워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잘 잡히지 않네요 ㅠ 다른분들은 어떠세요?? 참고로 목에는 수딩젤 발라주고 얼굴은 쁘리마쥬 세럼이랑 몽디에스 로션 크림 발라주고 있어요

댓글

8

  1. 저는 태열 ㅜㅜ 번지진 않는데 얼굴 난리예요ㅜㅜ 잘때만 좀 괜찮고ㅜㅜ 저도 에어콘 틀고 쿨 베개에 쁘리마쥬 발라주고 그래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저두요 에어컨 선풍기 쿨베개 쁘리마쥬 다 해요 ㅎ 쿨매트도 샀네요 ㅋ

  2. 저희 아가도 얼굴에 비립종이ㅠㅠ 없어진대서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는데 조리원 퇴소하고 집오니 더 번졌어요ㅜㅜㅠㅠ 보통 코쪽에 많이 생기는거 같던데 저희아가는 양볼에....휴 귀에도 한두개 있었는데 저번에 떨어지더라구요..?? 무슨 피지 알갱이처럼 생겼는데 떨어진자리에 구멍같은건 없더라구요..! 그런식으로 점점 없어지려나 기대만하고 있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병원에서도 자연스럽게 없어질거라고 걱정 말라고 하긴했는데 알면서도 마음이 너무 불편하네요 ㅠ 볼때마다 속상하구 ㅠ

    2. subcomment icon

      저도요!!!!! 이 예쁜 얼굴에ㅜ뉴 오돌토돌ㅜㅜㅜㅠ 100일까진 기다려보고 안없어지면 또 진료받아야겠어요

    3. subcomment icon

      저두요 ㅠ 한달정도면 없어진다고는 하던데 ㅠ

  3. 저희 아기도 좁쌀여드름에 태열에 얼굴이랑 앞목,뒷목 난리였는데 시원하게 해주고 보습해주니까 한 달정도 지나니 서서히 나아지고 있어요! 볼 때마다 힘들었는데 ㅠㅠ 진짜 시간이 약인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에어컨 하루종일 틀어야 하는게 맞는거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점점 번지는 것 같아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