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땐 5시간 자더라구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의 기적
우리 수빈이가.. 금요일부터 5시간 통잠을 자주고 있어요🥹🥹 근데 어제는 하루종일 자더니 저녁에도 잘자고 지금도 너무 자는거같네요ㅠ 어제 밤에는 코가 막혀서 2시간에 한번씩 깨긴 했는데 그래도 안아주면 또 금새 잠들더라구요 그래도 잠이 부족했나.. 아님 컨디션이 안좋은건가ㅠ 한편으로는 너무 자도 또 걱정이..^^;; 육아 넘 힘든데 그래도 이렇게 한번씩 엄마 숨쉴 시간 주는 효녀효자들..💕 육아 화이팅해요 우리💪💪💪
댓글
6
부러워요ㅜㅜ 우리 아드님도 엄마 재워주세요 ㅜㅜㅜ
앗, 저희 아기도 수빈이에요ㅋㅋㅋ 반가워라ㅋㅋㅋㅋ 수비니 50일 축하하고 통잠도 계속 자주길♡
부러워용😭😭저희아가는 세시간이잘자준거에요
밤낮에 다 잘자나요? 저희 아가는 밤엔 3-4시간 길게는 5시간도 자는데 낮엔 거의 안자다시피해요.. 잠들어도 눕히면 바로 눈떠서 슬링에 안아주니 기절해서 자긴하네요😭

낮에도 어제 오늘 계속 자요… 이모님도 얘 왜이렇게 자냐고 하시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