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물로만 씻어주고 뽀송하게말려주고 기저귀 입혀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궁딩이 로션 응가싸고 씻고서도 바르세요?!
목욕하고나서는 궁디에 로션발라주긴하는데 응가싸면 물로 씻잖아요 그땐 그냥 물기만 말리고 기저귀채우세요 아님 바로 엉덩이만 로션 발라주세요? 전 기냥 채웠는데 ㅠ ㅠ
댓글
11
저도 물기만 말리고 채워줘요 !
저는 바르지 않습니다! 다만 목욕하고 얼마 안됐는게 그러면 그땐 조금 발라줘요!
저도 응가갈때는 물기만 잘말리고 채워줘용
저는 응가싸면 물로닦고 쁘리마쥬 기저귀크림 발라줘요 다음에 또 응가하고 물로 닦아도 크림이 남아있어서 보습되서 또 안발라도되거든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