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동님 덕에 저도 같이 알아가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여자 아기 소중이 질염?
오늘보니 아가 소중이가 연노란 분비물이 껴잇고 냄새가나더라구요 약간 생선냄새요 제가 기동력이없어서 수욜날 남편이랑 병원가볼건데 혹시 여자아기 소중이 질염 치료받아보신분 계실까요? 어떻게 치료받는지 궁금해요
댓글
5
여자 아가들은 소중이 씻는 방법도 다르더라구요 ㅜㅜ 병원 잘 다녀오세요!!
https://naver.me/GjGVn9Z7 열매님! 노란색 또는 연두색 분비물 나오면 질염 의심 된다고 하니 사진찍어 가세요. 이분도 아기 질염 치료 받으셨네요. 소변검사랑 항생제 처방 나갈 수 있어요! 한번 참고 해 보세요! 아기 별일 없길 바래요!

항생제처방을 며칠받는군요 오늘부터라도 잘닦아줘야겠어요 감사해요 다올맘님💗

별 말씀을요! 그래도 병원에는 가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