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연장했어요 .. 봐주실분도 안계시고 6월에 남편이 출장가는것도 있고 ..무엇보다 삶의 질이 확 올라가더라구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이 산후도우미님 3주 마지막 날이네요 ㅜㅜ
내일부터 찐 육아인데 걱정돼요ㅜ 그리고 내일부터 안오신다 생각하니 허전하구요ㅜ 이따 가실때 눈물날것같아요 ㅠㅠㅠ
댓글
15
진짜 저도 이모님이랑 정이 들었고 아가를 되게 이뻐 해주셨어서 그런지 시간이 빨리 가더라구요.. 그래서 이모님도 저도 울었네여.. 애써 괜찮은 척 하는데도 감정이란게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모님이랑 간간하게 연락하고 지내요ㅠㅠ

ㅜㅜ다들 마지막날 그러시는군요 ㅜㅜ 2~3주라는 시간이 짧은 시간은 아닌가봐요.

그쵸..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3주라는 시간동안 이모님이 최선을 다해주셔서 너무 고맙기도 하고 미안하더라구요.. 아직도 이모님이 그리워요ㅜㅜ
저는 산후조리원 2주 해서 퇴원하는 날 걱정 많이 했어요. 산후도우미는 둘째 때 부르는 걸로... 둘째를 낳을 생각은 없지만^^);;

관리사님도 둘째낳으면 또 보자시는데..ㅜ둘째라...ㅜㅜ

분만 당일 제대혈 기증하려고 하니까 제대혈 상담사님이 둘째 때는 보관하라고 말씀하시고 가셨어요. 시어머니가 돈 드는 건 하지 말라셨는데...
잘하실수있을거에요😊 저는 첨부터 남편이랑 부딪히면서 배웠는데 미숙하지만 ㅜㅜ 제자신이적응하더라구요🥹

ㅜㅜ 지금도 힘든데 내일은 어떨지 가늠이 안돼요ㅜ
저도 저번주 금요일 마지막날이었어서 드리려고 했던 영양제랑 곧 어버이 날이니만큼 예쁜 카네이션 한송이 사와서 퇴근하실 때 감사인사 드리며 드렸어요,,🥹🌷관리사님이 눈물 날 것 같다구 정떼야하신다구 바로 슝 가셨는데 허 해요 흑흑

흑흑흑ㅜㅜ 뭔가..내일부터 허전할건같아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