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이 산후도우미님 3주 마지막 날이네요 ㅜㅜ

내일부터 찐 육아인데 걱정돼요ㅜ 그리고 내일부터 안오신다 생각하니 허전하구요ㅜ 이따 가실때 눈물날것같아요 ㅠㅠㅠ

댓글

15

  1. 전... 연장했어요 .. 봐주실분도 안계시고 6월에 남편이 출장가는것도 있고 ..무엇보다 삶의 질이 확 올라가더라구요 🥹

  2. 진짜 저도 이모님이랑 정이 들었고 아가를 되게 이뻐 해주셨어서 그런지 시간이 빨리 가더라구요.. 그래서 이모님도 저도 울었네여.. 애써 괜찮은 척 하는데도 감정이란게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모님이랑 간간하게 연락하고 지내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ㅜㅜ다들 마지막날 그러시는군요 ㅜㅜ 2~3주라는 시간이 짧은 시간은 아닌가봐요.

    2. subcomment icon

      그쵸..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3주라는 시간동안 이모님이 최선을 다해주셔서 너무 고맙기도 하고 미안하더라구요.. 아직도 이모님이 그리워요ㅜㅜ

  3. 저는 산후조리원 2주 해서 퇴원하는 날 걱정 많이 했어요. 산후도우미는 둘째 때 부르는 걸로... 둘째를 낳을 생각은 없지만^^);;

    1. subcomment icon

      관리사님도 둘째낳으면 또 보자시는데..ㅜ둘째라...ㅜㅜ

    2. subcomment icon

      분만 당일 제대혈 기증하려고 하니까 제대혈 상담사님이 둘째 때는 보관하라고 말씀하시고 가셨어요. 시어머니가 돈 드는 건 하지 말라셨는데...

  4. 잘하실수있을거에요😊 저는 첨부터 남편이랑 부딪히면서 배웠는데 미숙하지만 ㅜㅜ 제자신이적응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ㅜㅜ 지금도 힘든데 내일은 어떨지 가늠이 안돼요ㅜ

  5. 저도 저번주 금요일 마지막날이었어서 드리려고 했던 영양제랑 곧 어버이 날이니만큼 예쁜 카네이션 한송이 사와서 퇴근하실 때 감사인사 드리며 드렸어요,,🥹🌷관리사님이 눈물 날 것 같다구 정떼야하신다구 바로 슝 가셨는데 허 해요 흑흑

    1. subcomment icon

      흑흑흑ㅜㅜ 뭔가..내일부터 허전할건같아요 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