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순하진않고 낮시간에 순한맛이였다면 밤타임은 마라맛이거나 하루가 순한맛이면 다음날은 죽을맛이더라구요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엄마랑 있을 때 vs 다른 사람과 있을 때
저랑 단 둘이 있을 때는 낮이고 밤이고 경기 일으키듯 악을 쓰며 울기도 하는데 손님들(양가 어른들)오시거나 남편이 볼 땐 정말 거짓말처럼 세상 순듕,, 잘 땐 모로반사도 없이 통꿀잠 자는 우리 아들,, 🥲 낮 육아 신랑이 하기로 했는데 아기가 너무 잘 자니 본인도 신생아 마냥 죙일 통 꿀잠 자네요..ㅎㅎ (이따 저녁 담당자는 불안감이 엄습해 옵니다..) 어제 새벽에도 아기가 깊잠 못 자구 2시간 마다 깨서 애미는 정신이 몽롱한데 모닝 맘마 먹이고 남편한테 인수인계 하자마자 여태 통잠이라니 다행이다 싶으면서도 정말 억울하네요 ㅋㅋㅋㅋㅋ 다른 아가들은 어떠신가요 😹😹
댓글
19

마라맛 ㅌㅋㅋ 마자여 한번 좀 애미 숨 고를 시간 주고 다시 마라맛 ㅋㅋㅋ 향신료 팍팍 들어간 마라맛이에여 ㅋㅋㅋㅋ
낯선사람을 알아보나봐요ㅋㅋ 신기!! 저희 아들도 얌전해지긴 하는거 같더라구요..

아직 눈에 뵈는 게 없을텐데 🥺 신기하게 엄마만 어찌 딱 알아보구 그것도 둘만 있을 때 그리 우는지~~~~
저희도 그래요, 개다가 저는 모유수유 중이라 그런지 애기가 저랑 있을땐 더 칭얼대요…

와 모유수유중이시라면 정말 엄마 냄새 기가막히게 알겠어요 ㅠㅠ 아기들이 엄마랑 있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더 기니까 이로케 느끼는 거겠죠..? 휴.. 너무 어구랭…ㅋㅋㅋㅋㅋ
제가 달래면 우는 아기 남편이나 시어머니, 동서가 달래면 얌전한 아기

우래기는 목이 쉬어라 우는 아기, 달래면 적당히 우는 아기..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배앓이 타임 마냥 신랑 야근하는 날이면 6-10시까지 천장 떠나가라 목이 쉬어라 우러요 ㅜㅜ 엄마도 우럭우럭..

왠지 똥개 훈련시키는 느낌이예요.
정말요 ㅠㅠ 저한테오면 엄청칭얼거려요 시어머님은 너무 순하다고 이래순한데 힘들다하면안된다고... 진짜 시어머님 품에서는 금세 잠들어요 왜그럴까요 ? ㅋㅋ

총총아 ㅜㅜ 엄마한테도 꿀잠 통잠 보여줘어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