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울아가도 41일 명작 컴케 같이 먹여여 ㅎㅎ 조리원에서 교육받을때 설사하면 분유 덜타서 묽게 먹이고 변비오면 더 타서 되게 먹이라셨는데 마지막 반스푼정도 덜태워서 먹이라고 했던 기억이나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설사하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ㅠㅠ(사진 있음)

명작 먹고 있는 생후 41일 아가입니다 이전에도 약간 무른변 보긴 했는데 명작이 모유성분 비슷해서 무른변 본다는데 평소랑 다르게어제부터 하루에 2번정도 이렇게 묽은? 설사를 해요 ㅠㅠ 설사할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ㅠㅠ 검색해보니 물양 그대로 하고 분유양 줄여서 좀 묽게 타라고 해서 그렇게 하고 있긴한데 좀 지켜보면 괜찮아질까요? 아님 설사분유? 로 바꿔야 하나요??
댓글
3

헛 ㅎㅎ 똘망이 친구네용 ㅋㅋ 반갑습니다 그렇게 하고 있긴 한데 설사 좀 잡혔으면 좋겠네뇨!!

오오 좋은 정보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