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이 승용차랑 같은거네요..ㅎㅎ승차감이 좋던데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생후51일) 유아차 첫 개시🤭

오늘 유아차 사서 첫 개시 해봤어요!! 오이스터3 샀는데... 맨날 아가만 보고 있다보니 아가가 되게 큰 줄 알았어요 하지만 유아차에 실어보니 그냥 너무 작은 아기..ㅋㅋㅋ 세탁소 가서 세탁물 찾아오고 커피 한잔 사오니 뿌앵 할것 같아서 언능 들어왔습니다.. 미세먼지 아니면 송화가루.. 날씨 난리네요..ㅋㅋㅋㅋ
댓글
37
ㅎㅎ옴마나 다정한 투샷이에요~ 초록초록 푸르네요ㅋㅋㅋ 알콜노동완전사수ㅎ 전 좀 일찍 나왔는데 ㅋㅋ 울어재껴서 ㅋㅋ 바로 유모차라이너랑목베게 사가지고 깔고 태웠어요ㅋㅋ 타이밍 잘맞아서 잘때 태우고 돌아다니다가 수유텀 오니 뿌엥.. ㅋㅋㅋ 서진이는 잘타요?? 디럭스라 흔들림 심하지 않겠어요 ㅎ
아가 몇키로에요? 저도 얼른 개시해보고싶어요 😊
앜ㅋㅋㅋㅋ 댓글보고 미소지었어요 출산하면 음주 할 수있을거같았는데 마시면 많이 먹을까봐 입에도 못대고있어요 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어머 저도 오늘 50일 기념 마트 나들이 갔다가 짐칸에 맥주 6캔 싣고 왔어요 이와중에 다이어트는 해야 하니까 카스 라이트로🩷

현명한 선택입니다💪💪💪 엄빠의 간식은 소중하니까요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