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생후51일) 유아차 첫 개시🤭

(생후51일) 유아차 첫 개시🤭

오늘 유아차 사서 첫 개시 해봤어요!! 오이스터3 샀는데... 맨날 아가만 보고 있다보니 아가가 되게 큰 줄 알았어요 하지만 유아차에 실어보니 그냥 너무 작은 아기..ㅋㅋㅋ 세탁소 가서 세탁물 찾아오고 커피 한잔 사오니 뿌앵 할것 같아서 언능 들어왔습니다.. 미세먼지 아니면 송화가루.. 날씨 난리네요..ㅋㅋㅋㅋ

댓글

37

  1. 방울이 승용차랑 같은거네요..ㅎㅎ승차감이 좋던데요

  2. ㅎㅎ옴마나 다정한 투샷이에요~ 초록초록 푸르네요ㅋㅋㅋ 알콜노동완전사수ㅎ 전 좀 일찍 나왔는데 ㅋㅋ 울어재껴서 ㅋㅋ 바로 유모차라이너랑목베게 사가지고 깔고 태웠어요ㅋㅋ 타이밍 잘맞아서 잘때 태우고 돌아다니다가 수유텀 오니 뿌엥.. ㅋㅋㅋ 서진이는 잘타요?? 디럭스라 흔들림 심하지 않겠어요 ㅎ

  3. 아가 몇키로에요? 저도 얼른 개시해보고싶어요 😊

  4. 앜ㅋㅋㅋㅋ 댓글보고 미소지었어요 출산하면 음주 할 수있을거같았는데 마시면 많이 먹을까봐 입에도 못대고있어요 ㅋㅋㅋㅋㅋ 🥺

  5. ㅋㅋㅋㅋㅋㅋ어머 저도 오늘 50일 기념 마트 나들이 갔다가 짐칸에 맥주 6캔 싣고 왔어요 이와중에 다이어트는 해야 하니까 카스 라이트로🩷

    1. subcomment icon

      현명한 선택입니다💪💪💪 엄빠의 간식은 소중하니까요 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