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에 파는것도봤어요 ㅠ 가격이 얼만지는 모르겠네요..저도 지금 뉴클에서 갈아탈까 고민중인데...ㅠ 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앱솔산양 먹이시는분들~~~
트루맘 뉴클라스먹이다가 변비때문에 앱솔산양1단계로 분유 바꿨는데 가격이 왜이리 비싼가요 ㅠ ㅠ 쿠팡에서 저렴하게 나온건 이미 주문해서 시기가 지나야 다시 구매할수 있다고 뜨고 .. 앱솔산양먹이시는 분들 어디서 구매하세요..? 핫딜은 없겠져 ㅠㅠㅠㅠ
댓글
11
저도 저번주에 앱솔산양으로 갈아탔는데 녹변도 없어지고 응가색깔이 좋더라구여 근데 가격이 사악… 하도 게워내는 아기라서 ㅠㅠ 비싸도 좀 먹여볼까싶어여 한통 3.3-3.5정도로 저두 쿠팡에서 구매 🥲

저희 아가도 잘 게워내는 아가라 소화 잘 되는걸로 찾아보다가 앱솔산양으로 바꾸고 있어여 ㅠ ㅠ 근데 가격이 정말 사악하더라규여..

앱솔 산양은 물에잘 녹나요?ㅜㅜ

잘녹아요!!
헐 저도 뉴클래스 먹이다가 너무 안녹기도하고 아기도 속불편해해서 산양으로 바꾸려고했는뒈ㅜㅜㅜㅜㅜ

역시 소화가 잘돼서 비싼가봐요 ㅠㅠㅠ
산양분유가 비싸더라구요. 저는 일동 산양분유 먹였는데 4만원대길래 첨에 분유가 다 이정도 하는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나중에 알아보니 저 가격 반 정도 하는 분유들 많더라고요🥲산양분유가 원래 가격이 좀 나가나봐요... 주륵 ㅜㅠ

맞아요 산양이 유독 비싼것 같아요 ㅠㅠ 핫딜도 많이 안뜨는것같구..
저.. 아직도 일루마… 다른분유 찾으려구여 ㅜㅜ 가격 넘 사악 ㅜㅜ 산양도 비싼가보네요 ㅜㅜ

정가가 얼마인지도 모르겠어요..750이 한통에 3~4만원이더라구요 ㅠ 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