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앱솔산양 먹이시는분들~~~

트루맘 뉴클라스먹이다가 변비때문에 앱솔산양1단계로 분유 바꿨는데 가격이 왜이리 비싼가요 ㅠ ㅠ 쿠팡에서 저렴하게 나온건 이미 주문해서 시기가 지나야 다시 구매할수 있다고 뜨고 .. 앱솔산양먹이시는 분들 어디서 구매하세요..? 핫딜은 없겠져 ㅠㅠㅠㅠ

댓글

11

  1. 코스트코에 파는것도봤어요 ㅠ 가격이 얼만지는 모르겠네요..저도 지금 뉴클에서 갈아탈까 고민중인데...ㅠ ㅠ

  2. 저도 저번주에 앱솔산양으로 갈아탔는데 녹변도 없어지고 응가색깔이 좋더라구여 근데 가격이 사악… 하도 게워내는 아기라서 ㅠㅠ 비싸도 좀 먹여볼까싶어여 한통 3.3-3.5정도로 저두 쿠팡에서 구매 🥲

    1. subcomment icon

      저희 아가도 잘 게워내는 아가라 소화 잘 되는걸로 찾아보다가 앱솔산양으로 바꾸고 있어여 ㅠ ㅠ 근데 가격이 정말 사악하더라규여..

    2. subcomment icon

      앱솔 산양은 물에잘 녹나요?ㅜㅜ

    3. subcomment icon

      잘녹아요!!

  3. 헐 저도 뉴클래스 먹이다가 너무 안녹기도하고 아기도 속불편해해서 산양으로 바꾸려고했는뒈ㅜㅜㅜㅜㅜ

    1. subcomment icon

      역시 소화가 잘돼서 비싼가봐요 ㅠㅠㅠ

  4. 산양분유가 비싸더라구요. 저는 일동 산양분유 먹였는데 4만원대길래 첨에 분유가 다 이정도 하는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나중에 알아보니 저 가격 반 정도 하는 분유들 많더라고요🥲산양분유가 원래 가격이 좀 나가나봐요... 주륵 ㅜ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산양이 유독 비싼것 같아요 ㅠㅠ 핫딜도 많이 안뜨는것같구..

  5. 저.. 아직도 일루마… 다른분유 찾으려구여 ㅜㅜ 가격 넘 사악 ㅜㅜ 산양도 비싼가보네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정가가 얼마인지도 모르겠어요..750이 한통에 3~4만원이더라구요 ㅠ 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