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고 바로 안자는 날엔 한시간 정도 잘 놀다가 갑자기 울어재끼는 때가 잇더라구요 기저귀도 멀쩡하고 밥먹을 시간도 아닌데..하고 안아서 한 이삼십분 토닥토닥 해주면 가끔 자더라구요 그럼 아 잠투정이엇구나..해요^^; 근데 그것도 안통하면 대환장의 시작입니다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잠재우는 타이밍 질문이요ㅠㅠ
베동님들 오늘로 43일차 아기에요 제가 지금 혼자만있음 항상 아기재울타이밍을 놓쳐서ㅠㅠ 아기가 잠은 잠대로깨고 짜증은 짜증대로ㅠㅠ 울어재껴미칠것같아요... 진심 5시간 수유간격이면 한번 타이밍놓침 3-4시간 울어재끼는거같아요 신랑이랑 있음 둘이있음 제가 타이밍 맞춰서 잘재우는데... 혼자있음 이상하게 아기가 울어재끼는데 혹시 잠재워야 하는 타이밍이 언제인가요ㅠㅠ 찡찡댈것같음 보통 안아서 재우기시작하는데 제가 혼자만 있음 그게 안되네요 제가 안고있는자세도 다 싫다고 그래요ㅠㅠ
댓글
10
애기가 뭘해줘도 싫어하는 그런기간이 있는거같아요 ㅠㅠㅠㅠ 재우는것도요 똑같은 방법으로 재워도 어떨땐 통하고 어떨땐 전혀안통하구요😭
저희집도 안아재우다가 30분이상은 내려놓는데 자지러지게 울면 달래주다가도 울게두고 진정하자하면서 말걸어주며 진정하면 길게 안아주고있어요 🤣 많이 힘드시겠지만 이번에 세게 울었으니 다음 잠타임때는 잘 자겠구나라고 생각하셔야 강해집니다 ㅠㅠ
저는 그렇게 찡찡거릴때 쪽쪽이줘서 재우거나 쪽쪽이물고도 안자면 한참물게해서 기운뺀다음에 젖먹이면서 재워버려요ㅜㅜ 애기가 잘타이밍 한번놓치면 난리죠..
ㅜㅜ 어렵네요 ㅜㅜ 저도 어떤날엔 뭘 해줘도 싫다고 난리 ㅜㅜㅜ

아기는 잘못이 없는데 아기한테 짜증이돌아가요...ㅠㅠ

맞아요...아기는 기본욕구의 충실한건데 엄마는 너무 힘들고 속에서 천불이 나네요 🔥🔥🔥

너무 공감이요 ㅜㅠㅠㅠㅠㅠ

진짜 공감 백번합니다 ㅠㅠㅠ 아기는 잘못이 없는데 내 마음 속에서는 분노가😭😭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