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 동안 물고 잇는건 진작 먹을만큼 다 먹고 엄마쭈쭈를 쪽쪽이처럼 물고 잇는거 같아요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직수를 한 시간동안 하면..
애기가 한 쪽만 빠는데 유독 오른쪽만 한 시간 정도 빨아요.. 왜 그런 걸까요?? 오른쪽이 모유양이 더 많긴 합니다 왼쪽은 빨고 배고픈지 분유로 보충해줘야 하고요
댓글
13
수유할때 잘안무는쪽을 먼저 물리시구 애가 안먹을때 분유가 아닌 다른젖을 물리셔요~ 보통 초반에 젖이 잘나오고 나중되면 나오는게 느리다더라구요 그리구 젖모양에 따라 아가가 더 잘무는 모양이 있는거같아요 오른쪽은 애가 더 잘빨다보니 젖양이 더 많아지신거같아요
엄마가 너무 힘들거같아요ㅠㅠ 저는 한쪽당 15분 집중적으로 물려요 자면 깨워가면서 먹여요 젖물잠하면 공기많이먹어서 아기가 속이불편할거에요😭😭😭
허걱! 20-30분후에 빼시는게 맞을거같어요🥹1시간 직수면 진짜힘드시겠네요 ㅠㅠ
키키맘님이랑 탈리님 말처럼 젖물잠 같아요.. 저희 아가도 한번 그런적 있었는데 그 다음날 제 허리가 아작나더라구요😥😥토달맘님 허리 괜찮으신가여ㅠㅠ아가 잠든거 같으면 깨워서 다시 물리시는게.. 토달맘님이 너무 힘드실거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