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저두 그래요ㅠ8주에 가서 확인하구 4주 뒤에 오라구해서 금요일에 가는데 왤케 불안한지ㅜㅜ10주차에 핑계대고 갔다올껄 그랬나 생각두 드네옹 ㅠㅠ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낼병원갑니다!🐰🐰🐰🐰
심장소리듣고 무증상으로 지낸 2주동안 너무 불안했지만, 꾹 참고 지냈어요 ㅠㅠ 이제 내일 병원가는데 아무일없이 심장소리 다시 듣고오면 좋겠네요 무증상이라 너무 걱정되지만 아무일 없는것 또한 잘 있다는 뜻이니까 내일 아기 잘 만나고 올거예요 내일 빨리 왔음 좋겠다는 마음과 한편으론 안왔음 좋겠다는 마음이 공존 하네요 ㅎㅎ
댓글
10

헐 4주뒤에요??? 와 엄청 길었겠오요 ㅠㅠ 저는 2주도 너무 힘들던데 ??? 대단하십니당 ㅎㅎㅎ 무증상 맘들끼리 공유하자구욥 ㅎㅎㅎ 내일 병원 잘 다녀오께여
저랑똑같네융!!아기잘있을꺼예요😍 내일 맘편하게 잘다녀오세용😍

몇주차세요~~?? 저는 9주1일입니다 ㅠㅎㅎ 잘 다녀올게요 감사합니다 🫣

저도 9주4주차예용🤣무증상이라 너무불안한 마음으로 2주째 기다리고있어욬ㅋㅋ 저는 금요일에 아기보러가용😍

ㅎㅎ 비슷하네욥 무증상도 축복이라는데 ㅠㅠ 그쳐? 가슴통증도 이젠 없어요 ㅎㅎ 금요일이면 지금부터 시간 안가겟어요 ㅠㅠ 저듀 하루가 왜케 안가는지..

마자요 무증상도 축복이라는뎈ㅋㅋㅋㅋㅋ애기한테 고맙다고생각해야죠뭐😊시간너어무안가용ㅋㅋㅋ 하루가너어무긴거같아요ㅋㅋㅋㅋㅋ내일아기잘보시구 꼭 자랑올려주세요오😍매일베동만쳐다보고있는1인입니다😅

헐 저두 매일 베동이랑 마미톡만 보고살아욬ㅋㅋㅋㅋ 제가내일 자랑해야 쪼코맘님두 금요일까지 화이팅 버티죠? ㅎㅎ 꼭 자랑글이길 바랍니다 !! 낼뵈욥?? ㅋㅋㅋ
저도 병원갈때마다 그런것 같아요 얼마나 긴장했는지 혈압도 15~20 정도 올라가도 심장은 터질듯 ㅎㅎ 무증상일때도 무섭고 증상있어도 불안하고^^ 매일매일 걱정인형을 안고 살아요^^ 내일 기분좋게 다녀오세요

모든 엄마들이 걱정인형인거같아요 진짜 안정기까진 그쵸?? ㅠㅠ 댓 감사해요 !! 기분좋게 다녀올게요 첨 혼자 가야되서 더 떨리네여 ㅠ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