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형당뇨병이신 맘님들중에

맨날 혈당체크하는것도무섭고 ... 연속혈당체크해주는게있던데 하신맘님들 계실까요? 하신분들은 어디서하셨는지 알수있을까요?

댓글

8

  1. 저는 내분비내과 따로 다니는데 연속혈당기 추천해주셔서 리브레 사용중이에요, 혈당이 오르거나 내릴땐 채혈한거랑 갭차이있을수밖에 없지만 유지될땐 채혈이랑 거의 비슷하게 측정됩니다. 괜찮은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도내분비내과다니는데 리브레 가격이 너무 비싸네요ㅠㅠ

  2. 저도 그냥 자가로 찌르고 있는데 요 몇일은 안했네요 넘 힘들어서 ㅜㅜ 인슐린만 잘 맞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교수님이 혈당체크해오라고 숙제를 내주셨는데 제가찌르기에는 넘무섭고ㅠ 연속혈당체크가격이 넘비싸네요ㅠㅠ

  3. 저도 4번 많이 할땐 6번 인슐린 3~4번 맞으니 힘든것 같아요 식단도 하루 2끼 반절씩 조금 안되게 먹어도들쑥날쑥 모든게 힘드내요 혈당체크대신 연속혈당체크기라도 국가에서 지원해주면 참 좋을텐데^^ 우리 힘내요

    1. subcomment icon

      저도인슐린맞고있는데 혈당체크하는게 넘무섭네요ㅠㅠ 같이힘내보아요!!

  4. 저도 하루에 4번 하는데 채혈 정말 힘들죠ㅜㅜ 리브레 많이 사용하시는거 같아요! 임산부들은 진짜 나라에서 연속혈당측정기 지원해줬으면 좋겠어여ㅜ 너무비싸요ㅜㅜ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인터넷으로봐도 하나에 9만원이 넘네요ㅠㅠ 혈당체크는해야겠고 연속혈당은 비싸고 ㅠㅠ 조금싸지면좋겠는데ㅠㅠ에휴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