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태열이 많이 좋아졌어요!

태열이 많이 좋아졌어요!

2-3일만에 많이 좋아졌어요! 사촌새언니가 태열에 좋다고 써보라고 했는데 그냥 아무생각없이 있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주문하고 다음날 와서 써봤는데 이틀정도 바르고 3일째부터는 바르구 한참 뒤에 건조해지면 또 바르고 그랬는데 금새 눈에 띄게 좋아졌어요! 일단 온도도 신경쓰구 쿨매트 깔아주고 쿨리베어 쓰고 있는데 쿨리베어써도 태열이 안올라오네요? 저는 씻고나면 수딩젤 발라주고 크림이랑 란시노 라놀크림 섞어서 발라주고 있어요! (란시노 라놀크림이 많이 꾸덕해서 소량 섞어 발라줍니당) 그럼 처음에 번들번들한데 시간지나면 다시 건조해져요~ 오늘은 아침에 한번 더 발라줬어요! (수딩젤 -> 라놀크림+아토오겔크림) 다른 엄마들은 세수시키고 바르시던데 저는 50일 촬영하기전 집에서 나가기전에 건조하길래 그냥 발라줬어요! 아직 다 좋아진건 아니지만 많이 좋아진거 같아서 공유해요~ 남편이 여기다 글 쓰는거 보더니 애바애라구 하지만 그래도 혹시몰라 다른분들도 효과 보실수있으실거 같아서 공유해요! 그 동안 3월 베동에서 도움 많이 받았거든요🫶💗💕

댓글

27

  1. 맘카페에서보고 란시노크림 사서 오늘도착했는데..긴가민가해서 못바르고있었는데 맘님덕분에 지금 발라봅니다^^

    1. subcomment icon

      처음에 번들번들해서 맞나 싶은데 이삼일 지나니까 갑자기 좋아졌어요! 맘님두 태열에 효과있으셨으면 좋겠네용ㅠㅠㅠ

  2. 혹시 수딩젤 어떤거 쓰시는지 알려주실 스 있으실까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수딩젤 크림 다 아토오겔꺼 써용! 뿌리마쥬 세럼도 태열에 좋다고하더라구요!

    2. subcomment icon

      저희도 아토오겔 수딩젤 쓰고있는데 나아질 기미가 보이질 않네요ㅠㅠㅠ...

    3. subcomment icon

      크림도 발라주시나요? 의사선생님께서는 수딩젤 말고 크림 발라주라고 하셨는데 저는 수딩젤이랑 크림+라놀린크림 이렇게 발라요!

    4. subcomment icon

      크림은 gnst 크림이라고 이거 발라즈고 있긴 한데 그럼 류션은 말구 수딩젤 크림 이렇게만 발라부신다는 거종!?

    5. subcomment icon

      네! 수딩젤이랑 아토오겔 크림이랑 라놀린크림이랑 섞어서 발라줬어요! 라놀린만 따로 바르면 너무 떡져서... 그래도 차도가 없으신가용?ㅠㅠ

    6. subcomment icon

      오늘 병원갔더니 여드름이라고 하시면서 뭘 열심히 하려고 하지마라고 하시드라구요ㅠㅠㅠ따로 병원은 안가셨었을까용???

    7. subcomment icon

      저는 습진이랑 두피랑 눈쪽은 지루성피부염 이라구 했어요!

  3. 오오 저도 처방 받은 연고 썼더니 좀 나아졌더라구요! 히히 태열아 물러가라!!

    1. subcomment icon

      하... 진짜 애 얼굴에 태열 올라오면 너무 속상해요ㅠㅠ 애엄마 다 됐나봐요!🥹

  4. 라놀크림인가요 라놀린 크림인가요 ㅠㅠ 어디꺼 사야하나요 ㅠㅠ 태열때문에 미치겠어요 ㅠㅠㅠㅠ흐엉

    1. subcomment icon

      라놀린이용!! 보라색입니다!😭

  5. 라놀크림 발라줄 생각을 못 했는데 감사합니다. 오늘 씻기고 발라줘야겠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수딩젤 바르고 라놀크림이랑 아기크림이랑 섞어서 발라줬어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열이 많이 좋아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