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쯤엔 그러는거 같아용!! 50일 쯤 되면 안자고 혼자서도 놀더라구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0일 아기 먹놀잠?

다른 30일 아기들은 하루에 몇시간이나 안 자고 노는지 궁금해요ㅠㅠ 저희 아기는 아직도 먹잠 먹잠이고 목욕할때랑 먹을때 빼고는 거의 자고있는데 덕분에 사진도 온통 자는 사진뿐이네요ㅠㅠ 사진은 자기도 모르게 30일 기념사진 찍힌 저희 아기에요😏😂
댓글
16

차분히 기다려볼게요!!ㅎㅎ
저희애는 60일넘었는데 먹 1시간 놀 20분 잠 1시간넘게.... 해서 3시간텀이에요 놀이 거의없어요ㅋㅋㅋㅋㅋㅋ 아주 가끔 잠없이 계속 노는 탐이 있는데 그러면 애가 피곤해가지고 다음수유텀에 짜증이 어마무시해서 일부러라도 재워요... 결국 놀은 거의없네요;;

자는게 좋은거 같기도 하고...😂😂
30일은 먹잠이었어요. 먹-잠투정-잠-배고파서 뿌엥

잠투정은 없는데 배고프다고 엄청울어요ㅎㅎ
저히아가 오늘 31일차인데 먹, 잠이고 나머지는 싸고 울고 보채고....뿌앵 😭 30일의 기적, 50일의 기적, 100일의 기적은 딱 맞춰 안오고 아기마다 전후 며칠 있나봐요ㅠㅠ 요즘 원더윅스가 오는지 뿌앵하는 시간이 늘었어요.. 같이 뿌앵할판입니다 흐흐~

저희 아기는 아직 배고플때만 뿌앵이라... 30일의 기적은 아직 뭔지 모르겠어요ㅠㅠ
30일은 먹잠이맞아요오오 빨라도 4~50일쯤 노는시간 점점 생겨요 :)

차분히 기다려봐야겠어요ㅎ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