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 외로이 “대전”을 검색하다가 반가운 글이 있어서 댓글 남기고 가요... 총총총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대전 사시는 분들🙋🏻♀️
대전 용전동, 중리동, 홍도동 근처 사시는 분들 계시나요? 나중에 같이 산책이라도 하면
댓글
16
산책 나갈 때 만나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단독방 하나 만들어볼까요?

조ㅛ아요 ㅎㅎ
저는 용문동 살아요~글 이렇게 올라오니 반갑네용ㅎㅎㅎ

안녕하세요^^
대전 동네 사람들ㅋㅋㅋ신기하네요 저는 가양동 살아요ㅋㅋㅋ

안녕하세요^^
오왕 저 용전동이요 ㅎㅎㅎ

저 용전동에서 산책합니다 ㅎ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