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도우미와 저런 대화도 가능하군요.. 부러워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트름)/낮잠 질문이요ㅜㅜ

혹시 베동님들 아가는 소화시키면 바로 낮잠잘드나요?! 즈희아가는 어제부터 깊게 못자고 한시간자고 일어나길 반복이에요... 산후도우미 이모님은 위에처럼 소화가 덜됐다하시는뎌 베동님들만의 트름 잘 시키는 방법있나요?! 그리고 이모님은 안그러신데 저는 꼭 트름시키는 과정에서 잠을 제가 다깨우는건지 눈이 또랑또랑해져서 잠을 바로안자는데... 방법이 있나요ㅜㅜ 트름/낮잠때문에 고민이네요
댓글
11
다른분들이 쓰신것처럼 매일 똑같지않더라구요 전 요즘 잘자면 오히려 불안해요 ㅋㅋㅋ
트림 하더라도..본인이 속 불편하면 일어나더라구요ㅜㅜ
ㅠㅠ저도 낮잠 1시간채 못채우고 깨요 ㅠㅠ 정말 원더윅스인가싶어요 😂
지금은 먹고 품에서 잠들었는데 어제 그제는 하루 종일 울었어요. 그날그날 다른거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