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일 저희 아가도 지지난주엔 120 찍었는데 요새는 많아야 8-90먹도 있어요 어제 오늘 총량이 700이 안되네요^^; 근데 몸무게는 잘 늘고 있어서 걱정 안하려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텀 괜찮은건가요??
56일차 아가에요! 조리원에서.80먹었고 ㅠㅜ최근까지도 80먹다가 이제100먹고있어요.. 게워냄이 쫌 있어서 분유 바꿨는데 소화가 잘되는지 이제 괜찮아진거같아요! 수유텀이 2시간반-3시간인데 양에비해 3시간은 넘 긴건가요..?넘 어려워요..배고프다고 울면 2시간정도 될때 줄때도있구요 새벽이랑 아침엔 80이상을 못먹더라구요, 하루 총량이 700정도밖에안되요ㅠㅠ 너무 적게먹는거죠 어떻게 늘릴수있을까요
댓글
10
게워냄도 좋아지는 추세라면 점점 양도 늘어날거니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 몸무게는 착실히 늘어가고 있을거에요. 배고프다고 울면 주시고 양도 한번씩 먹는 양보다 한스푼 늘린 양으로 줘보시다 보면 먹는양 늘면서 양 체크 되실거에요 ㅎ
저도 한동안은 100이었어요 ㅜㅜ 몸무게 잘 늘고 있으면 넘 걱정 안하셔도 되용!!
저희애는 60일차인데 총량 650밖에 안돼요... 뭐 문제없이 잘 자고먹고싸고 체중늘어나길래 별신경안써요..진짜안먹는애들은 100일 넘어서도 하루총량 400안되는 애들도 있더라고요. 애바애인듯요
53일차 4.5키로 100~110 3시간텀 밤수 1번해서 하루 650~700정도 먹어요! 몸무게 잘 늘어서 걱정 안 하고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