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라라스 이틀째인데 엄청 우네요 똑바로는 그나마 눕는데 옆으로 눕히면 경끼 솜을 더 빼야하나봐요 ㅠㅡ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라라스베게

35일차인데 모로반사가 너무 심하고 등센서가 있는지 바닥에 내려놓으면 금새 뿌앵해서 라라스베게 개시했어요 솜을 얼마나 빼야할지 몰라 머리부분만 뺐는데 가슴부분도 빼줘야 할까요? 정말 신기한게 혼자 잠들었어요~대박
댓글
8
아가가 딱 안고 잘 수 있게 빼주시면 될것 같아용!!
저는 라라스 당근했더니 알맞게 솜 많이 빠져있어서 토끼머리부분만 거의 뺐어요 라라스쓰고 땀띠처럼 아기 피부에 올라왔는데 인견패드깔고 인견이불 라라스 토끼머리에 깔고 재웠더니 도돌도돌 피부에 올라온거 다 들어갔어요!!키키맘님 말처럼 인견패드쓰세요 짱입니다!! 태열 다 잡아줘요!
앜ㅋㅋㅋㅋㅋ 솜 4만원 ㄴㅋㅋㅋ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 저도 머리만 뺏었는데 안는쪽에도 빼야하는군요.. 후 조금 더 크면 4만원 다시 채워넣을 수 있겠죠…??

4만원어치..ㅋㅋㅋㅋㅋㅋ저도 머리만 뺐어요! 그럼 한 만원정도이려나여..🤔🤔그래도 코코가 잘 자주고 있어서 그냥 씁니다ㅋㅋㅋㅋㅋㅋ
진짜 솜 4만원 맞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