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보다보면 하루가 금방가서 몇시인지도 무슨요일인지도 모를때도있어용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하루가 이렇게 긴가요??
평일에는 도우미님 오시고 이야기 나누고 하다보면 하루가 금방 가더라고요 근데 오늘 혼자 애기 보는데 멀 자꾸 해야 할거 같고 시간이 너무 안가요ㅠㅠ 분유 먹이고 재우고 끝..이게 맞나 싶고ㅋㅋㅋ 애기 잘때 자라는데 잠이 안와요.. 애기 잘때 티비봐도 괜찮은지.. 밤낮 바껴서 밤에는 자꾸 끙끙거리고 울어요ㅠ 남편이 낮에 잠깐이라도 깨 있게 하라는데..자는 애를 안재울수도 없고 ㅠ 시간 너무 안가네여ㅠㅠ
댓글
14
전 늘 넷플 아무거나 시리즈 틀어놔요 ㅋㅋㅋㅋ
아직 티비 보고할시기아니라서 저도 티비도 보고 뭐 사러다녀오기도했어요 ㅎㅎ 산책도 다녀오시고하시면 더 좋아요 😁

저는 깨어 있을때는 동요 틀어주고 있어요!!
전 하루종일 티비켜놓고 살아요.. ㅋㅋ 아직 애도 안보인다고 하고 그래서요! 저는 애기가 안자고 말똥할때는 초점책보여주거나 모빌밑에 눕혀놓고 있어요 ㅎㅎ 하루가 정말 길긴하죠🫠

거실에 티비가 있는데 바로 앞에서 보기가 좀 그래요ㅠㅠ 소리 키고 보기도 그렇고.. 너무 지루하네여ㅠㅠ

전 낮에는 적당히 소리도 키우고 시끌시끌살아요 ㅋㅋ 깨든말든 청소기도 돌리구요 ㅠㅠ 아니면 하루종일 넘 지루할고같아요 ㅠㅠ
전 애기 먹놀잠할때 내내 티비봐욬ㅋㅋㅋ 재우러 들어가있을때 빼고요! 몇일차세요? 아직 먹놀잠 안할때면 재우는게 맞아여 ㅎㅎㅎ

지금 34일차요!!!

아직 먹놀잠하려면 멀었네요!! 먹고 트림시킬때정도만 살살 깨워주시고 그러고 자려고하면 그냥 재워도돼요! 안자면 모빌이랑 초점책보여주시고요! 억지로 낮잠제한 안하는게 밤잠자기도 좋아요!! 대신 낮밤 구분되게 밝기나 생활소음 차이는 둬주세요~~!!

먹놀잠은 언제부터 하나용 ㅠㅠ 43일차 아기는 먹기만하면 자네여 ㅋㅋㅋ

빠르면 50일 늦으면 60일이후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한 60일부터 애가 조금씩 깨있길래 수면교육 시작했어요 ㅎㅎ

아직 먹고 자고만 하는게 맞군요ㅠ 근데 밤에는 왜 끙끙거리고 울고 안자는건지ㅠㅠ 불 다끄고 별짓 다해도 안자요 ㅠㅠ

아가들이 밤에 속이 자주불편하고 배앓이할수도있어여...ㅠㅡㅠ 그맘때쯤 딱 배앓이 잦을때에여...ㅠㅠ 밤낮 바뀐거면 다시바뀔때까지 낮에 조금 깨워두는것도 괜찮을것같긴해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