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구 힘드셨겠네요 ㅜㅜ 아기들도 날씨를 감지 할까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날궂이 하나봐요
워낙 낮엔 많이 보채고 힘들어하긴 했는데 어제 50일 촬영갔다가 대성통곡하고 종일 울었는데 오늘은 날궂이를 하는건지 잠시도 진정이 안 되고 품에 안고 있어어도 잠깐 괜찮다 자지러지게 울어요ㅠ 저도 같이 울고 싶네요 .... 다들 안녕하신가요?
댓글
13

그러게요 ㅜㅠ 저도 습한 날씨엔 컨디션이 안 좋은데 절 닮았나봐요😂
설하는 효도하는날인지 잘자고 잘먹고 잘싸고있어서 간만에 게임했어요 ㅎㅎㅎ

힐링하셨나봐요~ 그렇게 한 숨 돌려야 또 웃으면서 아가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오늘 김도겸이는 센치한지 잠만 자네요...부처님 하느님 감사합니다 🥹🥹

도겸이 효도하는 날이군요!^^
ㅠㅠ 오늘 강성울음 폭탄이네요😭전 엊그제 넣어뒀던 속싸개꺼내서 감아줬더니 좀 진정되더라구요🥹

속싸개 주섬주섬 꺼내봅니다 ㅠ

탈퇴한 유저
오늘 좀 그러네요. 안고 있을때 블랭킷 덮고 포대기 처럼 꼬옥 감싸주니까 그나마 딱다구리 안해요. 양쪽손은 엄마 옆구리에 껴주시고 아래위로 살짝 흔들어 주세요. 아기가 울면 아기 목소리 보다 조금 더 크게 자장가 틀어주셔도 됩니다.

딱다구리222 한동안 태열 올라서 안 싸줬는데 우선 감싸서 진정을 시켜봐야 겠네요-

딱따구리333 ㅠㅠㅠ 우리애만 주구장창 쥐아박는줄 알았는데!! 빛나님 꿀팁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