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워내면 원래 먹던대로 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9일 먹는양 ㅜㅜ
초보맘입니당 ㅜㅜ 120에 3시간 텀으로 먹고있는데 조금늘려볼까해서 중간중간140을주면 먹는건너무잘먹는데 아기때부터 잘 게워내는 애라 소화시키는게힘들어보이더라구요 ㅜㅜ 조금늘려서 140을줘도될까요?? 140을주게되면 수유텀은 그대로 해야하는걸까요?? ㅠㅠ
댓글
9
53일인데 낮엔 유축한거 100~110 3시간텀으로 먹어요. 아기마다 뱃구래도 다르고 체중도 달라서 비교하긴 힘든거 같아요. 140을 잘 먹으면 먹고 평소보다 트림 후 세워 안고있는 시간을 조금 더 늘려주시고 수유텀은 배고파하는지 지켜봐주세요~ 저희는 늘릴라고 해도 아기 배가 작아서 못 먹더라구요 ㅜ
50일아기인데요 47일부터 140미리 네시간텀이에요!
저희아가 52일인데.. 160씩 4시간간격 먹어요...ㅎㅎ 4시간도 겨우 맞추고 있어요 ㅠ
아가가 더 달라해서 늘리시는건가요??

다른아가들보고 좀덜먹는것같기도하고 애기도 배고파하는수유텀이 짧아지기도하고해서요 ㅠㅠ

120에 3시간이면 충분한거같아요... 다른아가들이랑 비교하심 안돼요ㅠㅠ 우리아가 먹는양에 맞춰주셔야해여!! 그러다 배앓이 속역류오고 분수토해요ㅠ0ㅠ... 아가가 더 먹는다하거나 더 먹을수있어서 140주시면 수유텀 3시간~3시간반정도요! 저희아가 5.3키로에 100~135먹는데 3시간 텀으로 주고있어요

작게태어난아기라 ㅜㅜ 제마음이급햇나봐요 ㅠㅠ

저도 작게태어난아기에요ㅠㅠ 조바심내시면 아가 더 아플수있어요!! 엄마가 여유갖고 아가 지켜봐주세용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