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응하는 기간이 필요하나바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쿨리베어
샀는데... 싫은지 엄청 난리에요....ㅠ 고개 안돌아가게 받쳐져 있으니까 똑바로 누우려고 용쓰고 난리에여...ㅠㅠ 어쩌죠 ㅠ
댓글
13

그런가바요... 지금은 또 잘자요!! 저희아가는 똑바로 누워서 자서 그런가바요 ㅠㅠ 두상때매 산거라 ㅠㅠ
혹시 태열에 효과 있나요? 라라스 쓰는데 태열이 너무 심헤져서 쿨리베어 사려고하는데 태열에 진짜 효과 있는지 궁굼해요~

그건 잘 모르겠어요!! 태열이 심한 아기는 아니라서..! 근데 만져보면 시원하긴 해요!ㅎㅎ

저 라라스 쓰는데 인견대주세요! 저희아가도 오돌도돌 올라왔는데 인견패드깔아주고 토끼머리에 인견베갯잇 깔아주고 재웠더니 오돌도돌 한것 많이 들어갔어요 3시간 자고일어나도 보송하더라구요!
헐! 저 오늘 샀는데ㅠㅠㅠㅠㅠㅠ

워낫 똑바로 자는 걸 좋아하는 아기라서 ㅠㅠ

저희 아기도 똑바로 자는데 낮에 너무 토끼잠이어서요ㅠㅜㅠ 노하우생기시면 올려주세요!화이팅😃
원래 처음엔 난리나요...적응시켜주셔야해요ㅜㅜ

그래야겠내요 ㅜㅠ 솜 더 빼줫어요 ㅠㅠ

근데 등대고자는거 좋아하는 아가면 그냥 재우셔도 돼쓸텐뎅 ㅜㅠ

두상때문에 마련했거든요 ㅠㅠㅠㅠ

두상베개는 안되나용 ㅠㅠ?? 저희아가도 계속 한쪽으로만 자려고해서 두상베개 마련하고 제가계속보면서 돌려주니까 그래도 양쪽 번갈아가면서 자더라고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