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빼신거 같으은데여?! 아가 넘 귀여워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이렇게?

이렇게 눕히는거 맞나요?!! 솜은 많이 뺏어요!!! 가슴이랑 다리쪽만요!
댓글
4

한번은 좀 자고 한번은 난리고 ㅠㅠㅠㅠㅠ 지금은 또 잘자네요..ㅋㅋ
저는 라라스이지만 맞는거같아요!ㅎㅎ 아가 눕는곳에 땀안나게 손수건이나 인견베개패드같은거 깔아주심 좋을것같아요!!

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