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가도 110쯤에서 거부하는데 그전에 트림시키거나 자고일어났을때 수유먼저하고 잠들려할때 트림 좀 시키고 기저귀갈기도 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중간트림 후 수유거부...😰
안녕하세요 베동님들의 도움이 필요해서 글 남겨봅니다ㅠㅠ 42일, 여아, 4키로후반으로 추정, 완분 3시간30분텀으로 평균120정도 먹고있어요 (많이 먹을땐 140) 근데 최근에 수유중에 중간트림을 시켜주고 다시 먹일려고 눕히면 싫다고 얼굴을 휙휙 돌리면서 짜증내고, 울고 난리에요ㅜㅜ 속이 불편한가싶어서 충분히 트림을 더 시켜봐도 안먹습니다 ㅜㅜ 수유자세, 트림자세 이거저것 시도중인데 아직 개선이 안되고있어요 먹성좋은아이가 갑자기 총량이 줄어서 걱정이에요.. 뭐가 문제일까요😢😢😢😢
댓글
5
저희아가는 처음부터 먹다가 끊기면 다시 안물더라고요 ㅠ ㅠ 한쪽씩 수유할때는 상관 없었는데 이제 먹는 양이 늘어서 양쪽 수유하려고 하면 한쪽 먹고 어느정도 배가차면 반대쪽 먹이려고 해도 거부하더라구요 ㅠㅠ 지금은 요령이 생겨서 배가 어느정도 차기전에 빼고 반대쪽 먹여서 양을 채워주고 있어요 투투도 중간트름을 배가 어느정도 차기전에 시켜줘보시면 어떨까요?

앗!!! 그것도 좋은방법이겠네요! 보통 30~40정도 남기고 중간트림하는데 배부르기전에 시도해볼게요!! 감사합니다
끊어서 먹는 아이들도 있더라구요 ㅜㅜ 전 그냥 안줘요ㅜㅜ 제가 번거롭더라도 그 다음에 먹고 싶다고 하면 줘요 ㅠㅠ

갑자기 그러니까 당황스럽네요ㅠㅠ 차분히 먹여봐야겠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