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uuuu_rim입니다>.< 너무 예뽀요😍카메라도 예쁘게 잘 보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용!

다들 육아는 안녕하신가용 ! 45일차 우리딸램 오늘따라 터미타임 너무 이뿌게 잘하구여💕 친정오라고 해서 힘들어 죽겠는데 집으로 오지 싶었는데 애기안고싶어하는 사람많아서 계속 누워만있네요ㅎㅎㅎ 오랜만에 푹쉬어서 너무 행복해용... 맨날 질문글만 남기다가 이런 여유가 생기다니!! 저녁엔 회에 소주를 한잔해볼까욤 ㅎㅎ흐흐 다들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song__rabbit 저도 인스타 아이디 살포시 남겨봅니당 소통해요💕💕
댓글
10

맞팔했어용 ㅎㅎ이뻐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유유님 아기도 50일사진 너무 이쁘던데요!!🧡
앜 ㅋㅋ 아가 귀엽네요!! 옷이 킬포!!

감사해요오 ㅎㅎㅎㅎ
저희.애는.44일차인데 ㅋㅋㅋㅋ와 벌써 터미타임하세요? 한번 도전해봐야겟네요

몇번해봤는데 오늘 되게잘하더라구요! 도전해보세용 ㅎㅎ
jungeun.ku 입니다. 저는 아기만 봐주신다면 누구든 오케이 오시라 해요 🥲🥲🥲 지금도 저희집에 어르신 4분 계세요. 프리타임 시작...ㅋㅋㅋ

맞팔했어요 ㅎㅎ 이렇게 편할줄이야 오히려 순하기도 하구 신기하네요 등을 대고 잠을 자다니!!둘이있을땐 있을수없는일 ㅠㅠ
너무예쁘네용🩷 저도 치킨에쇠주를,,,햄볶그자체

감사해요❤️치쏘 맛나겠어요!! 즐거운 저녁보내세옿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