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얼만큼 먹이세요?

오늘부터 힙분유로 퐁당퐁당 도전할려고해요 개워내기랑 분수토를 엄청 하거든요 저는 국산 분유 90ml먹였는데 힙분유 타는법 보니 더 먹여야 할꺼 같아서요 순간 내가 너무 조금 먹이고 있나 싶은데 오늘로 태어난지 44일째이고 몸무게 재보니 5.4키로 나가요 정확하진 않아요 ;; 제가 안고 재봤어요 비슷한 시기 아가들은 보통 얼마나 먹이세요? 3시간마다 먹이고 있어요

댓글

24

  1. 32일차 4.2키로 산양분유 2시간반 3시간텀으로 110에서 120ml먹어서 하루평균 총 930정도 먹어요 ㅠㅠ 너무많이 먹는거같아서 걱정이에요

    1. subcomment icon

      조리원에서 신생아는 1000넘지 않으면 된다했어요^^

    2. subcomment icon

      넹 다행이네용 저희애기만 너무 먹이는쥴알았어용 ㅎㅎ

  2. 39일차 5.2키로 남아 낮엔 140ml 3시간텀, 밤엔 120ml 3-4시간텀으로 먹어요 이마트 압타밀 1단계에용 그것도 모자르다고 난리쳐서 3시간 맞추느라 빡세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그맘알죠 최대한 수유텀 지키고 싶은데 달라고 울면 정말 식은땀나요

    2. subcomment icon

      쨈콩언니 저랑 비슷하시네요 🫡🫡🫡

    3. subcomment icon

      자포자기하고 그냥 20분 빨리주자 하고 기저귀 열었는데 똥쌌으면 괜히 방가워요 10분 벌어서 ㅋㅋㅋㅋㅋㅋㅋ

    4.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우리애만 이렇게까지 먹나 싶을때 간간히 도겸이 먹는거보고 안심했습니다 😊 ㅋㅋㅋ 우리 아가들 많이 먹고 키 190 되자💕

  3. 48일차 여아인데 4kg추정이구 4시간텀으로 130ml 먹어용!

    1. subcomment icon

      4시간 텀 부러워요 넉넉히 먹이면 텀을.늘릴수잇을꺼같네요^^

  4. 41일차 남아 5kg 130ml(압타밀4스푼) 2시간반-3시간텀으로 먹이는데 완전 끝까지 다먹고 더먹고싶어해서 더 늘려야하나 고민중이예요ㅠ 시간텀이 짧은데 양을 먼저 늘려도 되는걸까요? 지나가시는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려요:)

  5. 저는 3-4시간 텀 130 먹고 있어요! 56일차 남아 입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