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수유 하시는 분들 수유쿠션 쓰시나요?

조리원에서 배운대로 수유쿠션에서 수유 중인데ㅠㅠ 한쪽먹고 위치바꿀때 아기가 커지기도 하고 뻗대서ㅠㅠ 위치 옮기기가 쉽지않네요..? 엉덩이쪽 잡으려고 할때 가끔 다리에서 뚝뚝소리가 나서 무서워요...! 수유쿠션 쭉 쓰고 계신지, 아니라면 어떻게 수유하시는지! 또는 쓰고있다면 위치 바꾸는 꿀팁 있을까요~~~ㅠㅠ🩵

댓글

15

  1. 전 수유쿠션 받은거 2개 있는데 둘다 안써요 ㅜㅜ(모유 수유는 아닙니다만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2개 부러워요 1개있으니 커버 자주 빨기도 애매...

  2. 저는 수유쿠션 아직 잘쓰고있고, 다른쪽 먹일때는 애기를 들어올리지는 않고 럭비자세로 바꿔요! 애기누워있는 쿠션자체를 돌리기만 하면 되거등여!!!

    1. subcomment icon

      오!! 저도 이렇게 해보다가ㅠㅠ 럭비자세 하는 쪽에 높이맞게 받침만드는게 어려워서ㅠㅠ 계속 요람자세 하고있었어요ㅠㅠ 옆에 받침은 어떤식으로 만들어쓰시나요~?

    2. subcomment icon

      요래조래 수건접어 받치세요! 높이 모자라면 한번더 접어서 받치고, 너무높다싶으면 작은수건으로 받치고, 수유쿠션과 내 배가 너무뜬다싶으면 그사이에 수건돌돌 말아넣고 등등등ㅋㅋㅋ수건을 활용해보셔여!!!!럭비자세해서 뒤쪽이 너무 내려가면 뒤쪽에 베개받치고ㅋㅋㅋㅋ

  3. 저는 쿠션..오히려 꼈다뺐다 넘 불편해서 안써요ㅠㅠ덕분에 허리 무릎 손목 다 나가긴했지만..^^ㅋㅋㅋㅋ 저두 작은베개나 담요같운거 껴놓고 써용!! 뚝뚝소리 저도 식겁했었는데 1차 영검때 여쭤보니까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우아...아기 그냥 잡고하면 진짜 손목 나가겠어요ㅠㅠ 다른곳 뚝뚝소리는 신경 안쓰는데 엉덩이_다리쪽에서 나면 고관절탈구일까봐 걱정됐어요ㅎㅎㅠ

  4. 55일차 수유쿠션아직써욥 ㅠㅠ위치바꾸기전에 세로로 세워서 등토닥이면서 트림유도해보고나서 다시 다른쪽으로 위치바꾸고있어욤

    1. subcomment icon

      오 저도요!! 이렇게 쓰고있어요

    2. subcomment icon

      저도 오늘 55일차ㅠㅠ 저도 이렇게 하는데 세로로 세우는 과정에서 뻗대기가 장난아니라 떨어트릴까 무서웠어요ㅠㅋㅋㅋ

    3. subcomment icon

      맞아요ㅋㅋ저도가끔 손이 미끄러져 떨어트리는 무서운 상상을 합니다ㅠㅠ

  5. 전 수유쿠션 안써요! 그냥 캠프밸리 수유의자에서 베개하나 끼워넣고 하는게 더 편해요

    1. subcomment icon

      어ㅠㅜ 어떻게 하시는건가요? 저도 수유쿠션 쓰는데 이제 슬슬 졸업해야할거 같기도하규ㅠㅠ

    2. subcomment icon

      아기가 커지니까 수유쿠션 쓰면 높이가 안맞아서ㅠㅠ 아기 옆으로 안고 무릎위에 베개 하나 놓고 그 위에 아기 눕히고 해용 자세 바꿀때는 정면으로 안아서 트림 살짝 시키고 옆으로 돌리면 수월해요!

    3. subcomment icon

      팁 감사해요!! 베개활용해봐야겠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