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사야겟어요 비온다음날바로깨달았는데 이글보니언ㅇ넝 구매해야할듯ㅠㅠ비오는날목까지잠겼네요ㅠㅠ습도넘높은것도모르고가습기까지해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급하게 제습기 샀어요
올해 비가 많이 온다던데 오늘 새벽 습도 74찍고 에어컨 켜도 습도가 안떨어지길래 부랴부랴 제습기 질렀어요😂 엘지꺼가 소음이 적다그래서 엘지꺼로 질렀는데 가격은 안착하네요 ㅋㅋ 어서 와서 제습기 돌리고파요 아기가 습도가 올라가면 숨소리가 안좋아지더라구요ㅠㅠㅠ
댓글
15

습도 높으니 난리네요 ㅠㅠㅜ 건조해도 문제 습해도 문제 ㅜㅜ 어서 구매해두세여! 담주더 3일 비소식 있더라구여 ㅠ
LG 휘센 제습기 참 좋드라구요. 근데 물통이 깨졌는데 부속품 사기 너무 빡세요 ㅠㅠ

저 그거 샀는데 부품 구하기 어려운가보네요? 조심조심 사용해야겠어요...🥲

안그래도 생각나서 지금 들어가니 풀렸네요! 작년에...진짜 난리도 아니였지요 비가 많이 와서 😂 근데 온도에 민감한건지 금(?)이 가더라구요. 덕분에 저도 오늘 물통 샀습니다. 제발 품절 아니기를 🙏

저도 미리 하나 더 사둬야겠네요 구하기 어려워지기전에!!

저 작년에 5만원 넘게 쿠팡에서 팔때도 샀는데 품절떠서 여러번 거절 당했었다는...흑흑 근데 이상하게 겨울 지나면 금이 간다는 썰이...한국의 온도차 땜시
제습기.. 저도 없이 살았는데 이번엔 사봐야겠네요!!

올해 비가 많이 온다는 소식이 있어 저도 부랴부랴 주문 했어요! 호비님도 미리 주문하세요 참고로 엘지꺼가 소음이 제일 작다네요!!
앗 습도가 높아도 안좋군요,,, 온습도 진짜 어렵네요 ㄷㄷ 옛날엔 아가 어케 키웠나몰라요😇

50~60으로 맞춰줘야하나봐요 ㅠㅠ 습도가 높으니 아기 콧소리가 달라지더라구요 ㅠㅠ 진짜 옛날엔 제습기도 없었을텐데요 ㅋ 정보가 많아도 키우기가 어려운거 같아요🤣
저도 오늘 안방 거실 에어컨 제습으로 풀가동했네여...

저희는 바닷가라 그런가 에어컨 제습기능으론 1도 안떨어지더라구요😭 제습기 어서 받고싶어요 담주도 3일연속 비표시던데 큰일났어요 ㅋㅋ

허걱 ㅠㅠ 저희도 근데 제습 하루종일 켜놔도 잘안떨어지긴하더라고요... 여름다되가서 그런가봐여ㅠㅠ 겨울엔 세상건조하드만

여름엔 습하고 겨울엔 건조하고 아이 키우는게 쉬운게 없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