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시원하게 해주고 수딩젤 발라주고 하면 가라앉더라고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피부 왜 이럴까요..?

어제부터 아기 얼굴이랑 귀 뒤, 오늘은 목까지 오돌토톨 올라오기 시작하네요.. 이게 태열 증상일까요..?
댓글
7
태열 같아유 ㅜㅜ 요즘 많은 분들 겪고 계시는 ㅜㅜ

태열증상인가? 했는데 태열이 맞았나봐요.. 고맙습니다!
태열이 나더니 저희아가도 저렇게 온몸에나요 ㅠ 시원하게해주거 수딩젤 + 고보습 크림 하루에 8회씩 발라주네요 ㅜㅠㅠ언제나으려나

우리 아기들... 얼른 가라앉길 바래보아요🙏🏻
저희.애도 저래서 수딩젤 발라주고 있어요 귀뒤에도 저렇게 나더라구요

수딩젤 구입해야겠어요ㅠㅠ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