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5일아가 5월첫째주외출 어떻게입힐까요🥹

접종있어서 다음주에 병원가는데 옷선물받은건많은데 선물받은외출복은 많은데 겉에입을 외출복은 좀더컸을때나 입을만한 것들이고 실내에서 입을만한 얇은 외출복들은 많아서 그중에 하나 입히면 될거같은데 겉에를 어떻게하고 가야하나 애매해요ㅎㅎ 겉싸개하고가면될거같은데 겉싸개는 얇은거아니면 패딩겉싸개 둘중하나라 얇은거하긴 추울거같고 패딩하긴 더울거같고.. 어떻게하고가는게좋을지ㅠㅠㅋㅋ 요즘 외출할때 어떻게들 입히시나용-?

댓글

5

  1. 전 얇은 우주복에 양말이요! 어차피 차 타고 가고 병원만 가니까요..ㅋㅋㅋ

  2. 정 늘 메쉬 바디수트에 얇은 담요 감싸서 가요!!

  3. 긴팔바디수트에 니삭스나 타이즈 신키거나 얇은긴팔 혹은 칠부내복에 양말 신키고 블랭킷 덮어서 데려나가요 아기띠하면 이마저도 갑갑해하고 더워하더라구요

  4. 아기띠냐 유모차냐에 따라 조금 다를것같아여 ㅎㅎ 저는 오늘 아기띠로 상하의내복입혀서 모자 양말 신기고 다녀왔어요~!

  5. 저는 아기 30일이고 외출할때 아기띠 쓰고있어서 따뜻하게 입히면 아기도 저도 땀 범벅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얇은 우주복 입히고 얇은 블랭킷 하나 챙겨서 외출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